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름다운 10가지 아이폰 컨셉 디자인

Design News/Design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09. 3. 3. 16:03

본문

해외 유명 디자인 블로그 TOXEL.COM에 아름다운 10가지 애플 아이폰 컨셉디자인이 소개되어 눈길을 끈다. toxel.com은 디자인, 광고, 신기술에 관한 소식을 잘 정리하고 상호 융화시켜 소개하는데 추구하는 맥락에서는 디자인로그가 작년부터 추구하고자 했던 디자인.디지털 컨버젼스 블로그 성향이라는 공통점을 가진 블로그 롤모델로 관심있게 찾는 곳이기도 하다.

아이폰 컨셉 디자인

아름다운 아이폰 컨셉 디자인들 - toxel.com

이번에 소개된 10가지 아름다운 아이폰 컨셉 디자인은 정말 구입하고 싶은 충동을 절로 일으킬 만큼 세련되고 각 기능성에 충실한 점이 돋보인다고 할 수 있다.

그중에 눈길을 끌었던 것은 아이폰을 맥북 에어 컨셉으로 발상을 전환시킨 'iPhone Air', 투명하고도 미래지향적인 'Futuristic iPhone'이 흥미로웠다. 그외에도 티타늄 소재, 닌텐도 타입, 채팅, 카메라 및 웹 검색에 포커스를 맞춘 Elite와 프로 컨셉 디자인도 개성 강한 아이폰 사용자들의 사랑을 받을 만한 디자인으로 보였다.

아이폰 에어

iPhone Air 컨셉 디자인

그리고, 아이팟 나노가 아닌 아이폰 나노의 컨셉디자인을 미니를 선호하는 사용자들의 관심을 끌기에 매력적인 면도 보였다.

http://www.toxel.com/inspiration/2009/02/15/10-beautiful-apple-iphone-concepts/

아름다운 10가지 애플 아이폰 컨셉 디자인의 자세한 정보는 위의 링크를 참고하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