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쯤 눈길을 보내줘도 후회하지 않을 만한 무선 마우스 제품을 추천하라면 마이크로소프트 '아크 마우스(Arc Mouse)'가 아닌가 싶다. 직접 사용하고 있지는 않지만, 지인이 쓰고 있는 아크 마우스를 잠시 사용해 본 느낌은 디자인과 기능성 그리고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만족스러운 무선 마우스였다.
MS 아크 마우스, 감각적이고 컬러풀 디자인
이번에 출시한 ‘그린’, ‘블루’, 퍼플’ 의 아크마우스는 겉 표면의 컬러느낌과 안쪽의 컬러느낌을 다르게 연출해 한층 돋보이게 했으며, 내장된 자석과 스크롤 휠, 로고도 컬러를 맞추는 등 디테일한 면에도 많은 신경을 쓴 느낌이다. 또 전체적으로 파스텔톤에서 약간 다운된 컬러를 이용, 고급스런 분위기를 자아내도록 한 것이 특징이기도 하다.
‘아크 마우스(Arc Mouse)’는 바닥이 평평한 기존의 마우스와 달리 초승달 모양의 감각적인 외형과 제품을 반으로 접을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품을 사용할 때는 풀 사이즈의 형태로 활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또한 ‘아크 마우스’와 함께 제공되는 초소형 리시버는 컴퓨터와 연결된 상태에서 외부로 노출 되는 부분의 길이가 1cm도 안 되는 작은 크기로 이동 시에 별도로 제거할 필요 없이 휴대할 수 있어 편리하며, 내장된 자석을 통해 마우스의 아래쪽에 거치시킬 수 있고, 이동 시에는 제품을 반으로 접어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해 사용자 편의성을 충분히 고려했다.
특히 반으로 접힌 상태에서는 마우스 전원이 자동으로 차단되어 효율적으로 배터리를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은 물론 배터리의 상태를 표시해 주는 ‘배터리 수명 표시 장치’는 배터리의 양이 충분할 때는 녹색, 방전에 가까워 지면 붉은 등을 표시해 줘 사용 중에 배터리가 방전되는 것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기능성도 갖췄다.
한층 강화된 레이저 추적 시스템으로 부드러운 커서 이동과 정밀한 반응성을 즐길 수 있고 마이크로소프트의 진보된 2.4GHz 무선 기술과 소형 리시버를 통해 복잡한 유무선 환경에서도 최대 반경 9m까지 PC와 원활히 작동되는 아크마우스의 가격은 5만 5천원으로 무선 마우스 성능 대비 적당한 가격대의 제품이기도 하다.
흐흐흐..
아크마우스 사용중.. ^^
부러웠어용^^
마소가 마우스 사업을 시작한 이래 가장 멋진 디자인의 마우스라고 생각합니다.
익스 3.0 같은 경우는 FPS에 최적화된 마우스지만... ^^
요즘 대세는 바로 모바일과 포터블이죠.
포터블에 최적화된 아크 마우스... 정말 최고라 생각합니다.
저도 넷북용으로 쓰고 싶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아직 못사고 있어요 ㅎㅎ
개인적으로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기존의 MS마우스들의 성능과 AS 또한 나쁘진 않았지만 아크 마우스는 볼수록 탐이 나는 물건입니다.
화이트 구입해서 사용중입니다 좋은 마우스이지만 휠제외 3버튼이라는 애매한 버튼 숫자와 뒤로가기 버튼의 불편한 위치는 수정되어야 할듯 싶고요, 저야 디자인에 중점을 많이 두기때문에 볼때마다 마냥 좋지만 가격대비 성능면에서는 da~포털사이트 1위제품 못따라간다는게 제 생각입니다.
제가 제품을 써보게 되면 지적하신 부분을 꼼꼼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조언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동네 Frys에서 봤는데 참 매력적이더군요. 가지고 있는 마이티마우스만 두개인지라 차마 더 살 수는 없었습니다.
노트북을 사용하는지라 정말 지름신을 부를 만한 매력을 가진 마우스입니다.
앜
.....으....
마우스
(빨리 발음해봅시다)
^^ 빨리하니 악어마우스 되는데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