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니, 레드닷 16개 제품 수상 디자인 파워 과시

Design News/Design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09. 4. 10. 12:42

본문

소니(Sony)의 디자인 파워는 아직 건재한 걸까요?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디자인 어워드인 '200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에서 소니의 전 제품군을 망라하는 16개 제품으로 어워드를 수상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SONY, 2009 레드닷디자인어워드 수상제품 16종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red dot design award)’는 매년 약 60여 개국 11,000개의 제품이 디자인 경합을 이루는 세계 최대 규모의 디자인 어워드입니다. 소니(Sony)는 이번 ‘2009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라비아, 사이버샷, 바이오, 워크맨, 알파, 핸디캠 등 전 제품군에 걸쳐 어워드 수상의 쾌거를 이룬 셈입니다.

특히 투명 유리관을 이용해 소리를 전달하는 360도 무지향성 스피커인 ‘NSA-PF1’은 최고의 디자인 제품에만 수여되는 ‘베스트 오브 베스트(Best of Best)’ 상을 수상해 한발 앞선 스타일리쉬 디자인으로 ‘소니스타일(Sony Style)’을 만들고 있는 소니의 디자인 파워를 입증하기도 했습니다.

다양한 제품군에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소니의 제품군들을 두루 살펴보면 소니만의 스타일인 튀지 않으면서 컬러풀하고 싫증나지 않는 노멀함이 제품 구석구석마다 공통분모처럼 배여 있음을 엿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생각과 느낌은 어떠신가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