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75000 상금 국제 바이럴 동영상 대회, Webtel.mobi 개최

Digital News/IT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09. 6. 2. 17:34

본문

창의력이 남다르고 광고 영상에 타고난 감각을 소유한 누리꾼이라면 Webtel.mobi사가 진행하고 있는 75,000 달러(한화 약 9천 3백 7십 5만원)의 경의적인 상금이 걸린 참여형 바이럴 마케팅 국제 바이럴 동영상 대회에 관심을 가져 볼 만 하지 않을까 싶다.

Webtel.mobi는 이동통신의 혁명이라고 자부하고 있다. Webtel.mobi의 인터넷전화를 통해 현재와도 비교되지 않은 저렴한 비용으로 국내와 해외 등 자유롭게 통화할 수 있고 문자메시지와 인터넷도 사용할 수 있다고 전한다.

Webtel.mobi

Webtel.mobi 국제 바이럴 동영상 대회 안내 페이지

Webtel.mobi사에서 진행하는 이번 국제 바이럴 동영상 대회의 목표는 인터넷 상에서 크게 화제가 될 만한 바이럴 동영상을 제작하는 것이다. 한마디로 국내, 국제 그리고 로밍 통화 및 문자서비스를 이용하는 방식에 변화를 줄만한 Webtel.mobi 놀라운 서비스의 특징을 홍보하는데 초점을 맞추면 된다.

이번 국제 바이럴 동영상 대회는 세계적인 광고 네트워크인 Zooppa.com에 의해 진행되며, 상장 및 상품들과 함께 총 75,000달러(한화 약 9천 3백 7십 5만원)의 경이적인 상금이 걸려 있다. 최종 우승자는 Webtel.mobi 칸느 바이럴 영화페스티벌 참가 지원 혜택을 받아 초청된다고 전했다.

Webtel.mobi 국제 바이럴 동영상 대회는 5월 11일부터 6월 10일까지 진행되며, 참가자가 그렇게 많지 않아 경쟁률도 낮고 선정될 확률도 높은 편이다. 단지 아쉬운 것은 참여페이지가 영문으로 되어 있어 국내 누리꾼들에게는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그다지 어려운 것이 아니므로 가벼운 마음으로 참여 해봐도 좋을 것 같다.

Webtel.mobi 국제 바이럴 동영상 대회 세부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면 된다.
http://www.zooppa.com/contests/webtelmobi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