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어도비시스템즈, 애크로뱃 대학생 서포터즈 모집

Digital News/Gadget and Apps

by 김현욱 a.k.a. 마루 2009. 6. 22. 16:26

본문

오늘 PDF 기반의 전자문서에 플래시 기술을 접목시켜 보다 인터랙티브하고 역동적인 멀티미디어 문서 제작 솔루션인 ‘어도비 애크로뱃 9(Adobe Acrobat 9)’의 사용자 저변을 확대하고, 어도비와 사용자 간의 원활한 의사 소통을 위해 ‘제 1기 어도비 애크로뱃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한국어도비시스템즈가 밝혀왔습니다.
 

애크로뱃 서포터즈

제 1기 어도비 애크로뱃 대학생 서포터즈’를 모집

이번에 모집하는 '제 1기 어도비 애크로뱃 대학생 서포터즈'는 오는 7월부터 12월까지 6개월 동안 학교 내·외부와 온·오프라인 상에서 활동하면서 혁신적인 멀티미디어 전자문서 솔루션인 애크로뱃 9의 다양한 기능과 폭넓은 활용성을 널리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됩니다.

선발된 어도비 애크로뱃 대학생 서포터즈에게는 어도비가 개최하는 각종 행사나 이벤트에 최우선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솔루션 교육 기회도 주어집니다. 그리고 활동 기간을 마친 서포터즈는 어도비 공인의 활동 인증서를 받게 되며, 한국어도비시스템즈에 인턴으로 지원할 경우에 활동 경력으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한국어도비는 활발한 활동을 펼친 3명의 우수 서포터즈를 선정해 별도로 해당 학생의 전자문서 활용 능력과 개인 경쟁력 등에 대한 추천서도 수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애크로뱃 대학생 서포터즈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자신의 경쟁력을 높이고자 하는 대학생은 학교, 학과 및 학년에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모집기간은 6월 29일까지입니다.

지원을 원하는 대학생은 어도비 애크로뱃 공식 사용자 사이트에서 PDF 양식의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이메일(adobe@acrobatpdf.com)로 제출하면 되고, 지원서는 무료 소프트웨어인 어도비 리더(Adobe Reader)만 있으면 누구든지 작성할 수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전자문서 솔루션어도비 애크로뱃 9’는

▶동영상, 3D 이미지, 오디오를 모두 실행할 수 있는 멀티미디어 기능
▶포트폴리오의 획기적인 디스플레이와 정리 기능
▶설문 양식을 통한 손쉬운 자료의 배포와 취합 기능 등

대학생활에서 꼭 필요한 리포트, 과제 발표는 물론 팀원과의 협업 등에 매우 유용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애크로뱃 9을 이용하면 개성 있는 자기소개 동영상 등을 넣은 이력서나 자기소개서 등을 쉽게 만들고, 부담 없이 전달할 수 있다는 점에서 최근의 어려운 취업 환경에서 개인의 경쟁력을 강화해 줄 수 있는 최고의 자기 PR형 소프트웨어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한국어도비는 애크로뱃 공식 사용자 사이트(http://www.acrobatpdf.com/)를 통해 멀티미디어 전자문서 솔루션으로 만든 차별화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리포트, 포트폴리오, 온라인 설문 등 유용한 샘플자료를 제공하고도 있습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의 마케팅을 총괄하는 박민형 전무는 “애크로뱃9은 커뮤니케이션 방식에 혁신을 가져온 획기적인 솔루션으로, 특히 UCC, 멀티미디어가 일반화된 자기 PR 시대를 사는 대학생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매우 유용한 필수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하며, “이번 애크로뱃 대학생 서포터즈 프로그램을 통해 더 많은 이들이 멀티미디어 전자문서 시대를 경험하게 되길 바란다. “고 덧붙였습니다.
 
참고로 어도비가 작년에 출시한 ‘어도비 애크로뱃9’은 전자문서 국제표준(ISO)으로 인증된 PDF 기술을 기반으로, 영상 재생 기술인 ‘플래시(Adobe Flash®)’ 기술이 적용되어 문서, 이미지, 동영상, 오디오는 물론 3D 개체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하나의 PDF 포트폴리오 파일로 통합할 수 있는 차세대 솔루션입니다.

특히, ‘어도비 애크로뱃 9’은 동영상이 포함된 PDF 파일을 매우 간단하게 작성할 수 있고 무료 뷰어인 ‘어도비 리더(Adobe Reader)’ 만 있으면 멀티미디어 동영상 파일을 쉽게 열어볼 수 있어서, 사용자 입장에서는 작성자와 수신자 모두에게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멀티미디어 전자문서 작성은 애크로뱃 최상위 버전인 ‘어도비 애크로뱃 9 프로 익스텐디드’로 가능하며, 한국어도비 홈페이지(http://www.adobe.com/kr/)에서 무료 시험버전(30일판)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