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Adobe CS4 로드쇼, 7월 부산.대전 연이어 열려

Design News/Design Exhibition

by 김현욱 a.k.a. 마루 2009. 7. 7. 02:05

본문

대한민국 크리에이티브 축제인 'Adobe CS4 로드쇼'가 오는 7월 15일(부산 디자인센터), 7월 16일(대전 컨벤션센터)에서 연이어 개최됩니다.

Adobe CS4 로드쇼

Adobe CS4 로드쇼 안내

이번 'Adobe CS4 로드쇼'는 지난 12월 4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어도비 CS4 신제품발표회'를 개최한데 이어 개인 일정 및 지역적 요인 등으로 참석하지 못한 많은 분들의 요청에 따라 한국어도비시스템즈가 성원과 관심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행사입니다.

급변하는 디지털 미디어시대의 진보와 혁신을 리더하고 끊임없는 쇄신을 거듭하며 정상의 자리를 지켜오고 있는 어도비(Adobe). 2009년, 또 다시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를 위한 새로운 차원의 진화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상상을 뛰어넘든 새로운 차원의 표현력, 혁신적으로 통합되고 간소화된 워크플로우, 그리고 웹2.0시대에 걸 맞는 유용한 온라인 서비스까지, 인쇄, 웹, 인터랙티브, 비디오, 모바일을 넘나드는 혁신적인 크로스미디어 크리에이티브 워크플로우를 어도비 CS4를 통해 경험하실 수 있는 유익한 자리가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어도비 CS4는 혁신적인 크리에이티브 작업 방식과 결과를 원하는 사용자라면 반드시 가져야 할 필수 솔루션 입니다. 창의력의 극대화, 다양한 미디어에 일관성 있게 아이디어를 표현, 고객 및 통료와 손쉬운 협업, 상상을 뛰어넘는 새로운 기능과 온라인 서비스, 어도비 역사 이래 최고로 업그레이드된 성능, 그리고 제품 간 긴밀한 통합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창의적인 크리에이터의 아이디어를 빛나게 할 가장 빠른 길을 인도하고 보다 새롭고 강력해진 어도비 CS4(Adobe CS4)의 제품별 기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쇼인 어도비 CS4 로드쇼에부산 및 인근지역의 디자이너 및 크리에이터 아울러 Adobe CS4에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이 함께 하시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어도비 CS4 로드쇼 행사 안내 및 사전 등록 바로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