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텔, 코어 프로세서 패밀리 출시 체험 이벤트

Digital News/IT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10. 2. 9. 12:08

본문

지난해 부터 '더 빠르게, 더 스마트하게' 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 걸고 i7, i5, i3에 이르는 인텔 코어 패밀리 라인을 완성한 인텔이 새로운 2010 인텔 코어 프로세서 패밀리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2010 인텔 코어 패밀리 출시기념 체험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2월 18일 ~ 20일까지 3일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게임블로거 Day, 사진&동영상 블로거 Day, 올드 패밀리 Day로 나누어 진행되어 각 세션마다 새롭게 출시한 2010 New 인텔 코어 패밀리 프로세서에 대한 체험과 더불어 게임, 사진 & 동영상, PC에 관련한 특별 강좌가 열릴 예정이다.

2010 인텔 코어 패밀리 출시기념 체험 이벤트

'2010 인텔 코어 패밀리 출시기념 체험 이벤트'

이번  '2010 인텔 코어 패밀리 출시기념 체험 이벤트'의 응모기간은 2010년 2월 2일 ~ 2월 15일까지 이며, 당첨자 발표는 2월 16일 오후 3시에 발표한다. 장소는 인텔코리아 오피스에서 열리게 되며, 좌석이 한정된 관계로 이벤트 응모자 중 자격심사후 각 세션별로 선정된 블로거 25분을 초대하게 된다.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인텔 코어 프로세서 패밀리 체험 및 특별 강연과 더불어 저녁식사와 기념품이 제공되며, 체험 이벤트 신청 시 온라인으로 제출한 공모 내용 중 1분을 추첨하여 인텔 코어 프로세서 패밀리 탑재 PC를 증정하는 대박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어 행운을 기대해봐도 좋을 듯 싶다.

대한민국 블로거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는 '2010 인텔 코어 패밀리 출시기념 체험 이벤트'에 참여해 새로운 인텔 코어 패밀리를 뛰어난 성능과 분야별 전문가들의 유익한 특강도 들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에 관심을 가져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게임 블로거 Day 신청  ▶ 사진&동영상 블로거 Day 신청  ▶ 올드 패밀리 Day 신청

신청 마감이 얼마남지 않은 관계로 서둘러 신청하는 게 대박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기회가 놓치지 않는 팁!. 각 세션별 자세한 내용과 참가 신청은 위의 링크를 참고하면 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