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도비, 국내 최초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세미나 열어

Design News/Design Exhibition

by 김현욱 a.k.a. 마루 2010. 2. 11. 19:54

본문

한국 어도비에서 오는 2월 24일 국내 최초 지상 최대의 신개념 온라인 세미나인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이번 어도비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 행사는 최근 '그린 이슈(Geen Issue)' 와 탄소 배출량 감소가 화두가 되고 있는 시점에 발 맞추어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그린 IT를 실현하고 동시에 크리에이티브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이 행사를 마련 했습니다.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은 크게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라이브 세션과 원하는 콘텐츠를 찾아서 보는 온디멘드 세션을 구성되며, 생방송 라이브 세션으로 진행되는 ‘어도비 마스터즈 클래스’에서는 프린트, 온라인 및 인터랙티브, 웹 디자인, 비디오 애니메이션 등을 총망라하여, 각 분야에 초점을 맞춘 디자인 워크플로우 정복을 위한 어도비 국제공인전문가들의 세션으로 구성했고, 온디멘드 세션은 ‘실무에서 바로 활용하는 CS4’, ‘에센셜 CS4 팁앤테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궁금한 점은 세션 종료 직후 발표자에게 직접 실시간 대화로 물어볼 수 있고, 행사 종료 후, 3월1일부터 약 3주 동안 녹화내용을 누구나 볼 수 있도록 하는 애프터 파티를 운영하게 됩니다.

어도비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방법은 어도비 CS4 공식 포탈사이트 크리에이티브프리덤(http://www.creativefreedom.co.kr/)의 사전 등록페이지를 통해서 바로 등록이 가능합니다. 또한, 어도비가 발송하는 뉴스레터를 받으시는 분은 뉴스레터 내의 '사전등록' 버튼을 누르면, 등록완료와 함께 등록 확인 메일이 신청자에게 자동으로 발송되어 행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어도비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이 진행되는 2월 24일 당일에는 최신 버전의 Flash Player 10이 설치된 컴퓨터에서 www.adobeonlinefestival.com/korea 에 접속하면 라이브 세션을 들을 수 있으며 최신 버전의 Flash Player 10get.adobe.com/kr/flashplayer/ 에서 손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유비쿼터스 시대에 발맞추어 인터랙티브한 새로운 차원의 온라인 세미나를 통해 여러분들의 크리에이티브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는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마련한 한국 어도비의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