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실용성 돋보인 삼성 레이저 프린터 ML-1665K 활용기

Digital News/Review and Column

by 김현욱 a.k.a. 마루 2010. 4. 7. 11:51

본문

초소형 레이저 프린터 삼성 레이저 프린터 ML-1665K를 체험하기 된 지도 거의 한달 가량의 시간이 흐른 것 같습니다. 앞서 ML-1665K 개봉기설치기를 통해 기본적인 매력들을 간략하게 나마 소개해 드렸는데 이번 글을 통해서는 특징적인 기능들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하게 전해 드릴려고 합니다.

삼성 레이저 프린터 ML-1665K 활용기

삼성 레이저 프린터 ML-1665K 활용기

요즘은 출시되는 복합기나 프린터는 종류도 다양하고 재밌는 기능들을 많이 갖추고 있지만 삼성 레이저 프린터 ML-1665K를 체험하면서 가장 만족스러웠던 것은 화면 상에 보이는 것을 그대로 출력해주는 원터치 스크린 프린팅 기능이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삼성 레이저 프린터 ML-1665K 활용기

원터치 스크린 출력을 위한 파워포인트 실행 창

일반 업무에 있어서도 긴 내용의 웹페이지 출력 시, 페이지 구분이 쉽지않아 그림이나 콘텐츠 내용이 앞.뒤 짤림없이 출력하려면 다소 테크닉(?)을 요구되는 터라 일반 사용자분들은 쉽지 않은 일이기도 합니다. 그런 까닭에 번거럽게 여러 장으로 나눠 출력하거나 화면 갈무리를 통해서 따로 출력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삼성 레이저 프린터 ML-1665K 활용기

삼성 레이저 프린터 ML-1665K, 원터치 스크린 프린트 출력 모습

특히 다중 프로그램 실행 모습이나 특정 윈도우 창을 그대로 보여주기 위해서는 전체화면 갈무리 저장 후 출력하는 과정으로 인해 시간낭비와 강제적인 축소로 내용이 또렷하지 못한 출력물이 나오기도 하는데, 원터치 스크린 프린팅은 사용자가 화면 상에 필요한 어플리케이션 창을 열어 놓고 필요한 부분 또는 전체화면을 손쉽게 버튼 한번으로 빠르고 선명하게 출력할 수 있어 아주 활용도가 높고 매력적인 기능일 수밖에 없었습니다.

삼성 레이저 프린터 ML-1665K, 애니웹 프린트 기능

가정에선 학생들의 과제물 참고 자료 출력과 사무실에선 인터넷을 통해 업무에 필요한 자료들을 수집하고 해당 웹페이지를 자주 출력하게 되는데, 불필요한 부분까지도 출력하게 되어 비싼 잉크나 토너를 쓸데없이 낭비하는 불편함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삼성 레이저 프린터 ML-1665K에서는 이런 사용자 니즈를 고려한 듯 알짜배기 애니웹 프린트 기능을 제공하고 있어 그러한 고민을 말끔히 해소해 주는 세심함을 보이고 있습니다.

삼성 레이저 프린터 ML-1665K 활용기

삼성 레이저 프린터 ML-1665K, 애니웹 프린트 실행 모습

애니웹 기능은 기본적인 소프트웨어로 지원되지 않으므로 해당 소프트웨어를 다운 받아서 사용해야 합니다. (삼성 레이저 프린터 ML-1665K 애니웹 프린트 다운로드)

삼성 레이저 프린터 ML-1665K 활용기

삼성 레이저 프린터 ML-1665K, 애니웹 프린트 출력 모습

삼성 레이저 프린터 ML-1665K 애니웹 프린터 기능은 웹페이지에서 스크랩할 영역을 자유롭게 선택하고 클립보드에서 편집하는 방식입니다. 여러 스크랩을 통해 원하는 레이아웃으로 편집한  후 출력하면 불필요한 공간없이 원하는 내용만으로 구성된 결과물을 출력할 수 있어 토너절약은 물론 용지절약까지 기대할 수 있으니 아주 실용적이면서 유지비용을 세이브할 수 있는 멋진 기능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