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세대 자유. 개성. 열정을 품은 무료 힙합폰트 100선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10. 6. 3. 07:04

본문

힙합(Hip Hop), 폰트로 거듭나 신세대의 자유와 개성, 거침없는 감성을 디자인하다.

우리가 알고 있는 힙합(Hip Hop)은 대중음악의 한 장르라는 인식이 크다. 하지만 이제 그 영역의 경계를 넘어 디자인의 한 요소로 거듭나기를 시작하고 있는 듯 하다. 원칙과 통제보다는 자율과 개성을 추구하는 신세대. 그들만의 자유롭고 거침없는 감성을 담은 '무료 힙합 폰트(Hip Hop Font) 100선' 이 해외 디자인 블로그를 통해 공유되어 활용할 수 있도록 소개한다.

무료 힙합 폰트(Hip Hop Font) 100선

무료 힙합 폰트(Hip Hop Font) 100선 - newevolutiondesigns.com

이 유용한 무료 힙합폰트 디자인 리소스는 2004년부터 웹디자인, 웹 개발, 웹 매니저먼트 서비스를 해 온 newevolutiondesigns.com이 최근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공유한 자료이다. 트루타입(True Type) 형식의 폰트이며, Mac 과 PC 모두 호환이 되고 개별적으로 마음에 드는 폰트를 무료 다운로드 할 수 있고 전체 패키지를 한번에 다운로드 할 수도 있다.

 '무료 힙합 폰트(Hip Hop Font) 100선' 자세히 보기 및 다운로드 바로가기 

'힙합폰트(Hip Hop Font)'라는 표현이 다소 생소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몇가지 선별된 폰트 샘플 이미지 자체만 보더라도 보여지는 그 느낌이 충분히 힙합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100종에 달하는 무료 힙합 폰트를 수집하고 이처럼 정리하는 것도 적지 않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했을 법 하다.

하지만 그들의 노력과 공유정신 덕분에 수많은 디자이너들이 디자인 프로젝트에 힙합폰트를 활용, 신세대의 자유를 향한 갈망과 개성넘치는 감성의 표현을 아낌없이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예기치 못한 큰 기쁨이자 행복이며 고마울 따름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