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돋보이는 파워포인트 템플릿 100선, 무료 다운로드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10. 6. 6. 14:59

본문

분야별 하이퀄리티 파워포인트 템플릿 무료 제공. 확장 리소스도 활용.

인상적이고 돋보이는 프리젠테이션으로 멋진 강의나 교육 그리고 직장에서 프로젝트 발표나 제품 소개를 하고 싶은 마음은 누구나 한결 같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세련되고 화려한 시각적인 요소를 일일이 디자인 할 수 있는 디자이너도 아니고 온갖 자료실을 뒤지고 다니며 구성 요소를 수집하고 파워포인트로 프리젠테이션 자료를 만들어 내는 것 또한 일반인들에게는 그다지 쉽지 않은 일이자, 적지 않은 시간이 걸려 스트레스가 되기도 합니다.

하이퀄리티 디자인 파워포인트 템플릿 100선 무료 다운로드하이퀄리티 디자인 파워포인트 템플릿 100선 무료로 제공하는 smiletemplates.com

이런 상황에선 파워포인트 전문가나 디자이너의 손길이 닿은 템플릿 리소스 파일들이 바쁘고 파워포인트에 익숙하지 않은 일반인과 직장인들에게는 아주 큰 힘이 되기도 합니다. 인터넷을 통해 검색하면 무료로 제공되는 파워포인트 템플릿이 제법 있기도 하지만 나름 쓸 만한 파워포인트 템플릿은 상용 콘텐츠로 판매되고 있고 상황에 맞춰 하나 둘 씩 구매해 쓰기란 살짝 부담이 되기도 합니다.

하이퀄리티 디자인 파워포인트 템플릿 100선 무료 다운로드무료로 제공되는 파워포인트 템플릿의 세부 페이지

오늘 소개하는 ‘스마일 템플릿 닷컴(www.smiletemplates.com)'무료 파워포인트 템플릿 100선은 분야별 특성에 맞춰 타이틀 페이지와 서브 페이지 그리고 파이널 페이지의 백그라운드를 콘셉트에 맞게 갖추고 있는 하이퀄리티 디자인의 파워포인트 템플릿 리소스이기에 비주얼하고 돋보이는 프리젠테이션을 준비하는 분들에게 유용한 자료가 될 것 같습니다.

더불어 무료로 제공되는 기본 3 페이지의 파워포인트 템플릿과 연관하여 다이어그램, 차트 그리고 기타 요소들을 연관 지어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필요에 따라 언제든지 추가로 구매해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돋보이는 파워포인트 템플릿 100선, 무료 다운로드

아주 특별한 경우가 아니라면, 돋보이고 멋진 프리젠테이션을 위해 파워포인트로 디자인한다고 밤새지 마시고 하이퀄리티 파워포인트 템플릿 100선을 적절하게 활용하시는 것도 아주 멋진 방법이 되겠습니다. 멋진 프리젠테이션은 비주얼도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듣는 분들을 감동시키는 알찬 내용이니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