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10 지오(ZIO) 대학생 디자인 &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Design News/Design Exhibition

by 김현욱 a.k.a. 마루 2010. 6. 7. 15:40

본문

컴퓨터 주변기기 전문업체인 블레스정보통신(www.izio.kr)이 전국 대학생 대상으로 자사의 인터넷 공유기 디자인 및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2010 지오(ZIO) 대학생 디자인 & 아이디어 공모전

2010 지오(ZIO) 대학생 디자인 & 아이디어 공모전

이번 2010 지오(ZIO) 대학생 디자인 & 아이디어 공모전은 대학생들의 창조적인 디자인과 개발 아이디어를 모아 2011년 지오(ZIO) 인터넷 공유기 트랜드 선도 작업에 활용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응모분야는 지오 인터넷 공유기의 개발 아이디어파트와 제품 디자인파트로 나뉘며, 개발 아이디어의 경우 공유기 개발에 대한 아이디어를 글이나 스케치로, 제품 디자인의 경우 외형, 디자인 컨셉, 3D 디자인 등을 글과 이미지로 제작하면 됩니다.

접수는 지오(ZIO)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은 후 8월 6일(금)까지 메일(ziogongmo@izio.kr)로 보내주면 접수가 완료됩니다. 이후 작업기간을 가진 후 제작한 과제를 CD에 저장해서 8월 2일(월)부터 7일(토)까지 블레스정보통신 본사로 등기우편 발송하면 됩니다.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원효로 3가 64-1 지오공모전 담당자 앞>이며, 과제는 용량문제로 메일 접수를 받지 않습니다.

2010 지오(ZIO) 대학생 디자인 & 아이디어 공모전 발표는 8월 25일 지오 홈페이지(www.izio.kr)에서 공지할 예정이며, 이번 공모전에서 최고의 영예인 대상에게는 상장과 함께 2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됩니다. 분야별 각 1명에게는 최우수상의 경우 상장과 100만원의 상금이, 우수상의 경우 상장과 50만원의 상금이 각각 수여되며, 입선의 경우 분야별 각 10명에게 상장과 인터넷 공유기가 선물로 제공됩니다.

참가자격은 국, 내외 2년제 이상 대학 및 대학원 재,휴학생이면 가능합니다. 개인은 물론, 2~5인의 팀을 구성하거나 동아리 단위의 접수도 문제없습니다.

블레스정보통신은 “대학생들의 싱싱한 아이디어로 지오 인터넷 공유기를 디자인할 수 있도록 이번 공모전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학협력 행사를 준비해 대학생들의 경쟁력 향상에 도움이 되고 싶다”라고 전했습니다.

참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지오 홈페이지(http://www.izio.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