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니 미니캠코더 블로기 터치, 일상 담아 SNS로 공유한다.

Digital News/Gadget and Apps

by 김현욱 a.k.a. 마루 2010. 12. 7. 17:57

본문

소니코리아는 터치패널 LCD탑재로 편리한 조작성과 감각적인 디자인을 갖춘 고화질 Full HD 미니캠코더 '블로기 터치(MHS-TS20K)'를 출시한다.

고화질 Full HD 미니캠코더 블로기 터치(MHS-TS20K)

고화질 Full HD 미니캠코더 블로기 터치(MHS-TS20K)

블로기 터치(MHS-TS20K)는 콤팩트한 사이즈, 슬림한 디자인, 3인치 대형 와이드 정전식 터치패널 LCD, 직관적인 UI로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고화질 Full HD 영상 촬영이 가능한 제품으로 소니의 독보적인 Exmor CMOS 이미지센서를 탑재, 어두운 실내와 야경, 일몰 등도 선명한 촬영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그리고 1920x1080 고화질 풀 HD 영상과 12.8M의 정지영상(사진) 촬영이 가능하며, 8GB 내장 플래시 메모리, 4시간의 HD영상촬영이 가능하다고 한다.

블로기 터치는 일상의 기록을 즐겨하는 젊은층을 타겟으로 한 듯 직관적 UI를 제공, 촬영방향을 자동 감지해 이미지가 회전하는 이미지 회전기능, 터치패널을 이용한 줌 조정, 빨리감기 및 확대 등의 재생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또한 360도 촬영이 가능한 어안렌즈를 기본으로 제공해 영상촬영의 독특한 재미를 선사한다고 밝혔다.

블로기 터치는 USB ARM 내장으로 손쉬운 영상 및 사진관리가 가능하며, 내장된 '공유(Share- it-later)' 기능은 페이스북, 유튜브 등에 자동으로 신속하고 간편한 업로더를 도와 SNS에 익숙한 사용자에게 특히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휴대성이 뛰어난 콤팩트한 사이즈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영상을 촬영하고 공유 할 수 있는 블로기 터치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스모키블랙, 슬릭실버, 산토리니블루, 로맨틱핑크 이렇게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어 사용자 취향에 맞는 선택폭도 넓혔고 패션 아이템의 매력도 충분히 갖춘 것으로 보인다.

참고로 소니 핸디캠은 블로기 터치 출시를 기념해 블로기 터치 소셜마케터즈를 모집하고 있으며, 선발된 블로기터치 소셜마케터즈에게는 직접 블로기 터치를 사용해보면서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통해 블로기 터치 마케팅 활동에 직접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과 기회가 주어지게 된다, 모집기간은 12월 9일부터 17일까지로 핸디캠 블로그를 통해 접수를 받을 예정이라고 하니 관심을 가져봐도 좋을 듯 싶다.

또 소니코리아는 블로기 터치 출시를 기념해 12월 31일까지 블로기 터치를 구입한 고객에게 정품 등록 시(12월 10일부터 정품 등록 가능) 2011년도 고급 다이어리, 전용 고급 가죽케이스, 전용 LCD 보호필름 등을 무상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블로기 터치(MHS-TS20K)’의 가격은 39만 9천원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