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5회 하나 달력디자인 공모전 안내

Design News/Design Exhibition

by 김현욱 a.k.a. 마루 2011. 6. 20. 19:55

본문

하나 달력디자인 공모전은 15년의 전통을 이어 온 달력 디자인 공모전으로 디자이너는 물론 일반인들에게 익히 잘 알려진 공모전이다.

제15회 하나 달력 디자인 공모전

제15회 하나 달력 디자인 공모전

하나은행은 기존 금융권의 풍경이나 유명작가들의 작품 위주의 획일적인 달력 디자인 대신 하나은행을 거래하는 고객들이 직접하고 사용자가 선호하는 아름다운 달력을 만들어 배포하고자 참가자격을 제한하지 않은 열린 달력 디자인 공모전을 기획하고 있다.

총 상금 1000만원이 넘는 제15회 하나달력디자인 공모전은 "하나"라는 주제를 가지고 2012년 탁상용 달력디자인을 공모하게 된다. 참가자격은 국내외 대학생과 대학원생 및 일반인 모두 가능하며 개인 및 팀으로도 참가할 수 있다.

이번 공모전의 응모기간은 2011년 06월 07일(월) ~ 07월 15일(금)까지이며, 자세한 정보 및 방법에 대해서는 글 상단의 공모전 배너를 클릭하거나 아래 링크를 참고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하나 달력 디자인 공모전 바로가기

분야의 제한이 없고 디자인으로 표현이 가능한 여러분의 반짝이는 아이디어가 그대로 녹아  든 참신하고 개성있는 멋진 달력 디자인이라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므로 이번 기회를 통해 수많은 사람들과 함께 2012년을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멋진 탁상용 달력을 디자인 해 보는 것도 뜻깊은 일이 되리라 생각된다.

아래는 지금까지 하나 달력 디자인 공모전 입상작(3회~14회)을 만나 볼 수 있는 갤러리 페이지의 모습이다.

전국 달력 디자인 공모전 입상작

전국 달력 디자인 공모전 입상작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