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토리아, 유명 아티스트 제작 노하우 배울 기회 마련해

Design News/Design Exhibition

by 김현욱 a.k.a. 마루 2011. 11. 16. 11:43

본문

포토리아가 유명 그래픽 디자이너와 아티스트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는데요. 다가오는 12월부터 10개월간 10가지 테마로 '10 Collection'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10 Collection 이벤트는 10명의 유명 그래픽 디자이너를 한  곳에 모아 매월 각각의 디자이너가 새로운 테마로 본인의 작품을 선보이게 됩니다.

각각의 작품은 PSD 파일로 일정기간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작품의 제작과정과 관련된 디자이너에 대한 비디오도 같이 제공되니 아주 멋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를 위해 포토리아는 10 Collection 위한 웹사이트( kr.fotolia.com/ten )를 따로 제작해서  이 공간을 통해 모든 작품 및 비디오 등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해 놓았습니다.

이번 포토리아 10 Collection 이벤트가 특별한 것은 해당 유명 그래픽 디자이너의 작품들이 PSD로 제공되어 디자이너는 물론 디자인 관련 학생, 일반인들에게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작품을 한 곳에서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해당 작품을 분석할 수 있고, 아티스트의 제작 방법과 기법을 배울 수 있는 훌륭한 기회를 제공해 이에 따라, 미래의 디자이너 육성은 물론, 디자인 산업발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 기대할 수 있겠는데요. 쉽게 접할 수 없는 유익한 기회를 놓치지 마시고 이벤트에 관심을 가져 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