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7년부터 시행되어 온 전통있는 달력디자인 공모전인 하나달력디자인 공모전이 개최됩니다. 올해로 16회째를 맞는 하나달력디자인 공모전은 기존 금융권 달력디자인들의 풍경, 작품위주의 달력디자인 대신 하나은행을 거래하는 손님들이 직접 참여하고 선호하는 달력을 만들고자 기획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제16회 하나달력디자인 공모전은 5월 1일부터 7월 16일까지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design.hanabank.co.kr)를 통해 온라인 사전접수를 한 후 작품을 공모전 사무국으로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됩니다.

상금 500만원과 상장이 수여되는 대상을 비롯하여 총 상금 960만원 규모의 공모전으로 ‘하나그린’ - 세상의 모든 그린을 마음껏 표현해 주세요.”라는 공모주제로 진행됩니다. 특히 올해는 종전 대회의 표지, 내지, 숫자판 등 평면 디자인 위주의 대회에서 탈피하여 보다 다양하고 창의적인 작품 공모를 위해 작품 디자인 사이즈(250mm X 250mm) 내에서 벗어나지 않은 크기라면 어떤 모양의 달력도 출품할 수 있어 기발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한 입체적이고 창의적인 작품들이 출품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본 공모전은 참가자격 제한이 없고 공모전 수상작들은 하나은행 달력으로 제작돼 전국 하나은행 지점을 통해 배포될 예정입니다. 해마다 수준 높은 작품들이 접수되고 있어 매년 디자인 관련 학생 및 미술 관련 학생, 일반인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제16회 하나달력디자인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상단의 배너광고를 클릭하시거나,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으니 멋진 아이디어와 역량을 가지신 많은 분들이 참가하셔서 좋은 추억과 만들어 보시길 바랍니다.

※글에 대한 여러분 의견을 남겨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콘크리트데코
라라만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