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HP 엔비 울트라북 체험단 50명을 모집하고 4가지 미션을 수행하면 제품 무료 증정, 제품 66%할인의 최고혜택이 제공됩니다.

오늘 한국HP(대표 함기호, www.hp.co.kr)는 최근 출시한 2세대 울트라북 HP 엔비(ENVY) 스펙터(Spectre)XT, HP 엔비(ENVY) 4 울트라북, HP 엔비(ENVY) 6 울트라북을 2주간 직접 사용하고 4가지 미션을 수행할 체험단 50명을 오는 22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습니다

HP 엔비(ENVN) 울트라북 체험단은 총 2주간 4가지의 리뷰작성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2주간의 제품체험 완료 후에는 페이스북 인기도(40%)와 컨텐츠 충실도 심사(60%)를 통해 최우수 활동자 5명을 선발합니다.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HP 울트라북이 무료로 제공되며 나머지 체험단원들 역시 제품 구매의사가 있다면 66% 할인된 가격으로 HP 엔비 울트라북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한국 HP는 HP 엔비(ENVY) 울트라북 체험단에 IT 기기에 대한 지식이 풍부한 이들뿐 아니라 여성, 대학생, 라이프스타일 리뷰어 등을 고루 선발할 예정이며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다양한 리뷰 컨텐츠가 나올 수 있도록 4가지 미션을 제시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체험단 지원은 HP 공식 페이스북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벤트 메일주소로 지원서를 전송하면 완료됩니다. 체험단 최종 발표일은 오는 7월 24일입니다.

한편, HP 엔비(ENVY) 울트라북 체험단 50명은 총 3개의 그룹으로 나뉘어지며 20명은 HP 엔비(ENVY) 스펙 (Spectre)XT 를, 15명은 HP 엔비(ENVY) 4 울트라북을, 나머지 15명은 HP 엔비(ENVY) 6 울트라북을 각각 체험하게 됩니다.

한국HP 프린팅 및 퍼스널시스템그룹의 온정호 부사장은 HP 울트라북 체험단 모집에 대해 “PC 업체 중 최초로 2세대 울트라북 체험단을 모집하는 것은 HP가 출시한 2세대 울트라북의 우수한 디자인과 성능을 소비자들이 직접 느껴보게 하기 위함이다”며 “흥미로운 미션과 최고의 혜택이 준비되어 있는 이번 HP 울트라북 체험단 모집에 많은 분들이 지원하길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더욱 자세한 행사 제품 및 참여 방법은 HP 공식 페이스북의 체험단 모집 페이지(http://on.fb.me/MmoU5u)를 참고하면 됩니다. 최근 들어 가볍고 휴대성이 높은 울트라북에 대한 관심과 구매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데 열정 있으신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좋은 결과를 얻어 내시길 기원해 봅니다.



※글에 대한 여러분 의견을 남겨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1. BlogIcon 해피프린팅 2012.08.08 11: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 남기기

    안녕하세요^^
    한국HP에서는 HP 최신 복합기/프린터를 체험할 수 있는 HP 프린팅 패널 11기도 모집 중입니다~!
    8월 19일까지 지원하실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_^


라라만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