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도비 CS6, 애플 OS X 마운틴라이언 업그레이드 문제없어

Design Lecture/Adobe Photoshop

by 김현욱 a.k.a. 마루 2012. 7. 26. 16:27

본문


마운틴 라이언(Mountain Lion v10.8)


애플의 Mac OS X 마운틴 라이언(Mountain Lion v10.8)이 어제부로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배포가 되어 맥 사용자들이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애플과 어도비는 Mac OS X Mountain Lion (v10.8) 을 설치한 인텔 기반 시스템에서 Adobe® Creative Suite® 5, 5.5 and CS6 editions 과 개별 제품의 신뢰성, 성능 그리고 사용자 경험을 테스트하기 위해 긴밀한 노력을 해 왔다고 밝히며 현재까지는 아무런 문제점이 발견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관련 링크( http://www.adobe.com/products/creativesuite/faq.html#lion-os)


마운틴 라이언(Mountain Lion v10.8)마운틴 라이언(Mountain Lion v10.8)


또한 어도비 포토샵 CS3, CS4 버전도 테스트하는 기간동안 아무런 문제점은 발견되지 않았지만 예기치 못한 문제가 있을 수 있으므로 그럴 경우, 어도비 버그 보고 양식을 통해 알려주면 개선시켜 나가겠다고 전했습니다.

디자인 및 크리에이티브 작업을 많이 하시는 분들은 Mac OS X를 많이 사용하시는 편인데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 제품군을 사용하시는데 특별한 문제가 없으므로 바로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셔도 무리가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도 오늘 업그레이드를 진행할려고 계획하고 있습니다. 산사자(Mountain Lion)와 함께 즐겁고 신나는 Mac Life를 영위해 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