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어도비 클라우드 마켓 발표, 디자인 리소스 이젠 찾지 말고 골라 쓰라?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14. 7. 11. 18:30

본문


어도비는 지난 7월 9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업데이트를 통해 패키지의 일환으로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마켓(Adobe Creative Cloud Market)을 발표했다.



아티스트, 디자이너, 개발자는 클라우드 마켓을 통해 큐레이터의 에셋 콜렉션을 로열티 없이 자신의 프로젝트에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가입 사용자는 벡터 그래픽, 아이콘, 패턴, UI키트, 이미지 등을 포함해서 필요한 리소스 항목을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어도비 클라우드 마켓을 활용하기 위해서는 우선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를 업데이트하고 데스크톱 PC의 작업표시줄 또는 Mac의 상태바의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아이콘을 클릭해 에셋(Asset)탭으로 이동하면 된다.



에셋 탭에서 마켓을 클릭하고 드롭다운 메뉴을 통해 필요한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고, 검색을 통해서 필요한 리소스를 찾을 수 있으며, 즉시 원하는 항목을 다운로드하여 디자인 작업에 적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별표로 중요항목을 표기 해놓을 수 있고, 최근 본 항목 순으로도 리소스를 찾을 수도 있다. 그리고 이미 다운로드된 항목을 다시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다운로드 한 항목은 데스크톱 폴더에 별도 저장되어 있어 언제든지 재활용이 가능하다.


Creative Cloud Market 소개 영상 보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