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던하고 우아한 Nine Style 무료 폰트 Geomanist

Design Information/Design Fonts

by 김현욱 a.k.a. 마루 2015. 3. 2. 08:30

본문

세련되고 미려한 현대적인 디자인 폰트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일반적인 폰트는 대게 Normal, Bold, ExtraBold 등 2~3종의 서체 굵기를 제공한다. 하지만 오늘 소개하는 Geomanist 폰트는 무려 9개 스타일을 서체 굵기를 제공하는 디자인 폰트로써 가용성과 확장성을 모두 갖추고 있다.



모던하면서도 정제되고 깔끔한 San-Serif 디자인을 갖추고 있는 Geomanist 폰트는 Thin, ExtraLight, Light, Regular, Book, Medium, Bold, Black, Ultra 9개 폰트 굵기를 이용해 하나의 폰트로 다양한 타이포그래피를 구현할 수 있으며, 우아하고 세련된 현대적 감각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 작업 시 아주 유용할 수 있다.



디자인 폰트 'Geomanist'는 현재 웹사이트를 통해 2가지 방법을 통해 디자이너 및 독자들에게 무료 또는 유료로 제공되고 있다.


무료의 경우는 폰트 페이지를 페이스북 또는 트위터로 공유하면 다운로드할 수 있는 직접 링크를 제공한다. 무료는 Geomanist Regular 1종의 서체를 제공하며 Opentype과 Webfont를 포함하고 있다. 유료의 경우는 데스크탑(Opentype)과 웹폰트로 구분하고 6종의 라이센스로 5~100유로까지 책정되어 있다.


Geomainst 폰트는 페이팔(paypal)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