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개발자, 디자이너도 놀란 300개 무료 아이콘 세트 CompassCons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15. 3. 3. 15:47

본문

Line type의 미려하고 세련된 300개의 필수 아이콘을 묶은 무료 아이콘 세트가 공유되어 개발자 및 디자이너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CompassCons은 개발자와 디자이너를 위한 300개 필수 아이콘으로 구성된 무료 아이콘 세트이다. 앱 또는 웹 프로젝트 작업 시 완성도를 높이는데 유용하며 Skectch 포맷으로 제공된다.

300개 무료 아이콘 세트 CompassCons Donwload

제작자인 Danny Saltaren이 2014년 6월 Sketch을 배우기 시작하면서 포토샵을 멀리하는 결정을 내렸고, 그가 Sketch 툴에 익숙하기 위해 부단한 연습하면서 만들어진 결과물이다.


Danny Saltaren의 Instagramhttps://instagram.com/dsaltaren/


아울러, 아이콘 제작에서 유발될 수 있는 문제와 확장성에 대해서는 표준화와 업데이틀를 통해 개선해 나갈 것을 약속한다고 했다. 그리고 CompassCons 아이콘 세트가 좋다면 유용하게 사용하고 많은 공유와 함께 결과를 자신에게 알려 달라고 부탁했다.


무료 아이콘 세트인 CompassCons은 상업적 용도 및 개인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원하는 방식에 따라 커스터마이징도 가능하다. 아울러 모든 아이콘과 업데이트는 무료이다.


디지털 제품 디자이너 및 아트 디렉터인 Danny Saltaren은 스페인 마드리드에 기반을 두고 프리랜서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으며, 서핑 그리고 예술과 사진을 좋아하는 그는 현재 브랜딩 세계에 심화되어 있다.


2011년부터 2014년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그의 훌륭한 크리에이티브 본능을 발휘하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