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절제된 컬러, 명확한 아웃라인이 세련된 무료 벡터 아이콘 세트 Dashel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15. 4. 6. 11:15

본문

다양한 아이콘 아이콘 세트를 어렵지 않게 접할 수 있는 요즘이지만, 웹 작업자에게 유용하고 적합하게 구성된 아이콘 패키지를 만나기는 쉽지 않다. 오늘 공유하는 Dashel 아이콘 세트는 이러한 사용자 니즈를 충족하는 무료 아이콘 세트라고 할 수 있다.



Dashel 아이콘 세트는 웹 작업에 필요한 필수 아이콘 45개로 구성된 무료 아이콘 세트이다. 벡터 기반인 SVG 파일 포맷과 PSD, PNG 파일 포맷도 지원한다. 절제된 포인트 컬러와 명확한 아웃라인이 세련된 하이퀄리티 아이콘 세트다.




Dashel 아이콘 세트의 라이센스는 상업적 사용, 소프트웨어, 온라인 서비스, 템플릿과 테마를 포함 개인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콘의 크기, 색상과 모양도 자유롭게 수정할 수 있다. 단, 번들이나 개별 문자로 재판매는 금지되어 있다.

 

절대적인 아이콘 사랑에 빠진 디자이너는 4년 전부터 아이콘을 만들기 시작했고 아이콘을 좋아하는 모두와 창작의 재미를 위해 지금은 아이콘 디자인을 멈출 수 없다고 한다. 또한, 새로운 모양, 스타일이나 크기 등이 아이콘 디자인 작업을 즐겁게 만드는 요소라고 말한다.


자유롭게 수정을 할 수 있는 벡터기반 Dashel 아이콘 세트는 확대가 가능하며, 개별 요소들을 추출 후 응용이 가능하므로 파워포인트 PPT, 인포그래픽, 인쇄, 출판물, 디자인 프로젝트 등 포괄적인 영역에 유용하게 쓸 수 있어 매력적이다.



Dashel Icon Set (45 Icons, SVG, PSD, PNG) 무료 다운로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