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료] 전문가처럼 화려한 장면 만들어 주는 Iso. Art Scene Generator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15. 4. 7. 19:05

본문

웹 서핑을 하다보면 가끔씩 접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작가나 디자이너의 포트폴리오 사이트의 예술적 감성이 돋보이는 백그라운드나 랜딩 페이지 이미지를 이제는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입맛대로 만들 수 있다.



이 글에서 공유하는 ISO, Art Scene Generator 무료 버전은 고품질의 89가지 구성요소와 6개의 백그라운드 그리고 3개 완성된 PSD 장면 포함하고 있어 여러분들이 조금은 쉽게 꾸밀 수 있고 새로운 창작 영감을 얻을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ISO, Art Scene Generator  무료 버전은 Mockup Zone 팀에서 제공하는 아름답고 하이퀄리티의 무료 디자인 리소스이다. 사용자는 개별 요소와 추가 백그라운드 이미지를 활용하여 Isometric 스타일의 화려한 백그라운드 장면을 만들 수 있어 자신의 아이디어 콘셉트와 용도에 맞춰 블로그, 웹사이트 타이틀로 멋진 장면을 데코레이션 할 수 있다.


 ISO, Art Scene Generator 무료 버전을 다운 받기 위해서는 구독 신청 폼에 수신할 이메일 주소를 제출하면 되며, 이후 구독을 해지할 수 있다. PSD 포맷으로 제공되며, 배경 이미지와 구성요소들은 레이어로 포함되어 있다. 압축파일은 267MB이나 압축 해제하면 503.6MB 용량이다.


전문가처럼 화려한 장면 만들어 주는 Iso. Art Scene Generator 다운로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