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료 폰트] 눈부시게 아름다운 벡터 디자인 폰트 TriColore

Design Information/Design Fonts

by 김현욱 a.k.a. 마루 2015. 4. 16. 06:51

본문

아름다운 무료 폰트를 만나는 것은 늘 기분 좋은 일입니다. 더군다나 디자인 폰트는 특별한 영감을 안겨주기도 합니다. 이 글을 통해 소개하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벡터 서체 'Tricolore'는 여러분의 디자인에 더할 나위 없이 크리에이티브 자유를 가져다줄 것입니다.



디자이너 Ivan Filipov가 제공하는 'Tricolore' 무료 서체는 다채롭고 확장 가능한 벡터 서체로 헤드라인, 포스터, 로고 또는 모든 곳에서 짧은 텍스트를 만들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Tricolore'는 폰트 파일로 제공되는 것이 아니어서 즐겨 쓰는 응용프로그램에서는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벡터 형태로 제공되는 알파벳 철자를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와 같은 벡터 편집 프로그램을 통해 조합해 사용해야 합니다.



무료 배포되는 화려하고 다채로운 Tricolore 서체를 놓치지 않아야 하는 이유는 굳이 설명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디자인 프로젝트에서 화려한 면면을 보여주고 싶다면 밝은 색상이나 여러 색상의 조합을 사용하여 대중의 관심을 충분히 끌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아래 Tricolore 벡터 서체를 활용한 다양한 예제들을 살펴보고 크리에이티브 영감을 한 번쯤 떠올려 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링크를 통해 내려받은 압축파일은 Mac의 경우 내장 아키이브 유틸리티 앱을 사용하면 에러가 생기므로 The Unarchiver App을 사용하시길 바라며 해제하면 7개의 AI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Beautiful TriColore Scalable Free Typeface downloa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