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료 폰트] 화려함의 절정, 멀티 컬러 벡터 디자인 폰트 Multicolore Font

Design Information/Design Fonts

by 김현욱 a.k.a. 마루 2015. 4. 16. 13:47

본문

연속해서 화려한 디자인 폰트를 소개해 드리게 됩니다. 앞서 소개한 벡터 서체 'Tricolore’와 유사한 듯하면서 이색 매력을 갖고 있는 ‘Multicolore Font’ 입니다.



디자이너 Ivan Filipov가 제공하는 두번째 벡터 서체로 화려함의 절정을 보여주는 'Multicolore Font 는 다양한 컬러의 조합과 인라인 도트 스타일 2가지 타입을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확장 가능한 벡터 서체로 헤드라인, 포스터, 로고 또는 모든 곳에서 짧은 텍스트를 만들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Multicolore Font’도 이전 글에서 소개한 'Tricolore’처럼 폰트 파일로 제공되는 것이 아니어서 즐겨 쓰는 응용프로그램에서는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벡터 형태로 제공되는 알파벳 철자를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와 같은 벡터 편집 프로그램을 통해 조합해 사용해야 합니다.


무료 배포되는 ‘Multicolore Font’ 서체는 Tricolore 와 함께 쌍벽을 이루며 여러분의 크리에이티브 작업에 있어 화려함과 강렬한 포인트를 주는데 부족함이 없는 기능적 역할을 할 것입니다.


아래 Multicolore Font 벡터 서체를 활용한 다양한 예제들을 살펴보고 크리에이티브 영감을 한 번쯤 떠올려 보시길 바랍니다.












Multicolore Font download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