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500여 종 부족 문신 벡터 디자인 무료 다운로드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15. 4. 21. 07:11

본문

문신(Tattoo)은 과거 부정적인 이미지를 벗어나 문화적 트렌드이자, 이제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변모하고 있으며, 미용 차원의 성형문신과 상징적 의미의 문신 등 그 용도에 맞게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문신(Tattoo)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나 피부 노출이 다른 계절보다 많은 여름은 문신(Tattoo)이 밋밋한 피부 노출을 커버하고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멋진 액세서리로 각광받고 있으며, 디자인 요소로도 다양하게 활용되면서 문신(Tattoo)은 하나의 산업으로써 성장추세를 보이고 있다.

문신(Tattoo)은 다양한 형태를 띠게 되며, 수호적인 또는 동족적인 의미로 문자와 문양이 조합되어 새겨지기도 한다. 쉽게 지워지지 않는 영구 문신과 일시적으로 새겼다가 지울 수 있는 점착 형태의 임시 문신도 있다.



bestdesignoptions에서 정리해 소개한 500여 종 이상의 부족 문신 벡터 디자인을 통해 올여름 자신만의 멋진 문신 디자인을 찾는데 영감을 얻어 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26개의 부족 문신 패키지를 통해 동·서양의 다양한 부족 문신을 만나 볼 수 있으며,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포토샵, 코렐드로우 등 벡터 편집 응용프로그램을 통해 변형 또는 조합할 수 있도록 AI, EPS 파일로 되어 있다.

‘500+ Free Tribal Tattoo Vector Designs’은 하이퀄리티 벡터 디자인 리소스로 확장 사용이 가능하여 인쇄, 포스터, 광고 전단지, 티셔츠, 명함 등 다른 그래픽 디자인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500여 종 부족 문신 벡터 디자인 무료 다운로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