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돋보이는 디자인을 위한 1800개 미니멀 아이콘 세트 무료 다운로드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16. 9. 20. 18:57

본문

알렉산드루 스토이카(Alexandru Stoica)에 의해 디자인된 미니멀 아이콘의 놀라운 다양성을 담은 완성도 높은 무료 아이콘 팩을 소개하려고 한다.


여러분의 디자인 프로젝트를 위한 미니멀 아이콘의 거의 모든 유형을 찾고 활용할 수 있는 집약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 깔끔하고 미니멀한 웹디자인 작업에 있어 훌륭한 룩(Look)을 제공한다.


1800 미니멀 아이콘은 아름답고 미니멀함에 충실하고 스케치(Sketch),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등 세가지 디자인 프로그램을 통해 엣지, 라운드 두 가지 스타일로 디자인되어 있어 여러분의 니즈에 충족하는 하이퀄리티 아이콘 팩이다.


기본적으로 1800개 아이콘이 16개 카테고리로 구성된 20x20픽셀 사이즈이며 EPS, PNG, SVG, AI, PSD 파일 포맷의 3가지 컬러(블랙,화이트,그린)로  제공되고 있다.


아이콘이 가진 다양성과 미려한 디자인으로 웹디자인, 인포그래픽, 키노트, 파워포인트, 광고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구글 드라이브와 크리에티브 마켓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라이센스는 개인 및 프로젝트에서 사용하는 것은 평생 무료이다. 단 개인 웹사이트를 통해 아이콘 패키지를 배포하는 행위는 금지하고 있고 저작권에 저촉될 수 있음을 고지하고 있다.


참고로, 크리에이티브 마켓에서 $2 유료구매를 할 경우,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지만 필수 요구사항은 아니다.


1800 미니멀 아이콘 팩 무료 다운로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