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제작에 어려움을 겪었던 소상공인, 동아리.단체 등이 이제는 나만의 디자인 툴을 통해 편리한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주)미리디가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누구나 쉽게 디자인이 가능한 기반 디자인 편집툴 ‘미리캔버스’ 베타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현재 미리캔버스는 셀프디자인 기반 인쇄출력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하우스’ 페이지를 통해 무료 로고 디자인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미리캔버스는 소상공인 및 영세사업자를 위해 다양한 로고 템플릿 및 요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자는 다양한 기능들을 활용하여 나만의 로고 디자인을 자유롭게 편집하고 비상업적인 용도로 자유롭게 배포 가능하다.

더욱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인터페이스 기능 개선, 약 400여종의 폰트 제공, 사용자 이미지 업로드 및 색상 편집 등 기능을 추가로 업데이트했다.

사용자는 베타서비스 기간동안 미리캔버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이나 개선점 등을 미리캔버스 고객센터를 통해 자유롭게 건의할 수 있다.

미리캔버스는 현재 로고 디자인 서비스 외에도 향후 상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소재 및 기능들도 추가할 계획이라며 디자인이 어렵거나 디자인 제작을 의뢰하기 어려웠던 모든 사용자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글에 대한 여러분 의견을 남겨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콘크리트데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