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상공인.동아리.단체에게 편리한 디자인 서비스 미리캔버스, 베타 서비스 실시

Design News/Design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18. 12. 14. 08:00

본문

디자인 제작에 어려움을 겪었던 소상공인, 동아리.단체 등이 이제는 나만의 디자인 툴을 통해 편리한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주)미리디가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 누구나 쉽게 디자인이 가능한 웹 기반 디자인 편집툴 ‘미리캔버스’ 베타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현재 미리캔버스는 셀프디자인 기반 인쇄출력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즈하우스’ 웹페이지를 통해 무료 로고 디자인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미리캔버스는 소상공인 및 영세사업자를 위해 다양한 로고 템플릿 및 요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용자는 다양한 기능들을 활용하여 나만의 로고 디자인을 자유롭게 편집하고 비상업적인 용도로 자유롭게 배포 가능하다.

더욱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인터페이스 기능 개선, 약 400여종의 폰트 제공, 사용자 이미지 업로드 및 색상 편집 등 기능을 추가로 업데이트했다.

사용자는 베타서비스 기간동안 미리캔버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문의사항이나 개선점 등을 미리캔버스 고객센터를 통해 자유롭게 건의할 수 있다.

미리캔버스는 현재 로고 디자인 서비스 외에도 향후 웹상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소재 및 기능들도 추가할 계획이라며 디자인이 어렵거나 디자인 제작을 의뢰하기 어려웠던 모든 사용자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