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래 들어 고속무선 충전기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기업 아트뮤가 디자인, 호환성을 넘어 갤럭시와 아이폰까지 고속무선충전이 가능한 소비자 만족도 높은 C타입 거치대형 고속무선충전기(WC510)를 출시했다.

디자인을 살펴보면 부드럽고 은은한 느낌을 주도록 무광택 마감처리 했다. 하단 LED 부분은 다이아컷팅과 아노다이징 도금 처리된 메탈 포인트를 추가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했다.

아트뮤 거치대형 고속무선충전기(WC510)는 국제무선충전협회(WPC)의 표준치(Qi) 인증규격으로 설계하여 안전성과 호환성이 뛰어나고 일반 무선충전기 5V 대비 빠른 속도인 9V 충전이 가능하게 되어 있다.

또한, 고속충전거리가 짧은 타사제품과는 달리 최대충전거리 8mm까지 보장되어 다양한 보호용 케이스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고속무선충전이 가능하다.

지능형 무선충전 칩세트를 사용해 애플(아이폰X/XR)의 고속무선충전 전력인 7.5W까지 지원하며, 가로/세로 방향에 제약 없이 안정적으로 충전할 수 있는 2코일의 넓은 충전범위를 자랑한다.

충전 시 이물질로 인하여 과전류가 흐르는 것을 방지하는 FOD(Foreign object Detection)기능과 사용 가능 전압보다 높은 전압이 입력되었을 경우 과전압을 차단하는 OVP(Over Voltage Protection)의 IC칩을 내장하여 스마트폰 배터리 폭발 및 발열로 인한 성능 저하방지를 위해 안전하게 설계되었다.

아트뮤는 "최신 C타입단자의 스마트폰을 고려하여 충전단자까지 Type-C를 채택한 만큼 좀 더 편리하고 안정적으로 고속무선충전을 경험할 수 있다며 추후 고속배터리를 탑재한 무선보조배터리가 출시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아트뮤 거치대형 고속무선충전기(WC510)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호환되는 안드로이드, 아이폰 기종에 대한 정보는 스마트 스토어 아트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에 대한 여러분 의견을 남겨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콘크리트데코
라라만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