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모 이미지 리사이저, 웹.소셜 미디어 최적화 이미지 크기 조절을 한 방에!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19. 2. 1. 10:30

본문

원하는 크기로 조절하는 이미지 리사이저(Image Resizer) 도구들은 다양하지만, 이미지나 사진을  한 번에 다양한 사이즈로 줄여주는 도구나 웹 서비스는 찾아보기 쉽지 않다.

특히 소셜 미디어를 이용하다 보면 영역별로 최적화된 이미지 사이즈가 달라 포토샵이나 다른 이미지 리사이저 도구로 각각의 최적화된 이미지를 만드는 일도 여간 번거롭고 귀찮은 일이 아닐 수 없다.

하지만 이제는 이미지 크기 조절에 대한 번거로움을 고민할 필요가 없다. 웹은 물론 소셜 미디어 채널별로 다양한 크기의 이미지를 한 번에 생성해주는 프로모 이미지 리사이즈 서비스를 이용하면 이미지와 사진을 간단하고 빠르게 조절해 활용할 수 있다.



프로모 이미지 리사이저(Promo Image Resizer)는 하나의 이미지를 웹과 소셜미디어 완벽한 이미지로 한 번에 줄여주는 이미지 리사이즈 웹 서비스다.




브라우저를 통한 업로더와 드래그 앤드 드롭 그리고 이미지 주소(URL)만 있어도 작업이 가능하다. 웹 이미지는 원하는 리사이즈 이미지 크기를 픽셀 단위로 입력하면 되며, [Lock Aspect Ratio]를 체크하여 비율대로 리사이징 할 수 있다.


특징적인 것은 1차 리사이즈된 이미지를 항목별로 수정 또는 위치 조정을 할 수 있다는 점이다. 더불어 하나의 이미지를 소셜 미디어와 웹을 위한 완벽한 리사이즈 이미지로 생성해 준다. 지원하는 소셜 미디어와 이미지 수는 다음과 같다

페이스북(10종), 인스타그램(6종), 트위터(6종), 유튜브(4종), 핀터레스트(5종), 링크드인(9종), 스냅챗(1종), 이메일&블로그 (3종),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9)를 제공한다.

간단한 웹용 이미지의 리사이즈가 필요할 때나 소셜미디어 채널의 영역별 최적화된 이미지를 생성할 때 활용하면 아주 유용하고 편리하다.



소셜 미디어.웹용 이미지를 완벽하게 리사이즈 해주는 프로모 이미지 리사이저(Promo Image Resize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