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자인.로고.영상.모형을 몇 초 만에, 모형 생성기(Mockup Generator) Placeit

Design News/Design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19. 3. 7. 13:23

본문

플레이스잇(Placeit)은 모형(Mockup), 디자인, 로고, 인트로 영상을 다양한 템플릿을 기반으로 몇 초 만에 완성도 높게 만들어 주는 모형 생성기(Mockup Generator) 서비스다.


모형 생성기(Mockup Generator) Placeit모형 생성기(Mockup Generator) 플레이스잇

최종 디자인 또는 실제 제품 제작에 앞서 적용해 볼 수 있는 모형(Mockup)은 여러 가지 측면에서 이점이 많다. 사전 홍보에 활용할 수도 있고 제품의 사실적인 비주얼을 미리 가늠할 수도 있다. 또한, 다양한 요소들과 겹합시켜 고객의 신뢰도를 확보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된다.

디자이너는 물론 일반인도 완성도 높은 모형(Mockup)을 찾고 만드는 데 있어 많은 시간과 비용을 소비하는데 훌륭한 템플릿을 기반으로 제작되는 모형 생성기(Mockup Generator) 플레이스잇(Placeit)을 이용하면 조금 부담을 덜 수 있다.

유료 서비스이지만 개별 다운로드는 $7~$8 수준이고 월 무제한 다운로드는 $29의 가격 정책을 제시하고 있다. 미리보기를 통해 충분히 모형 생성(Mockup Generator)의 결과물을 볼 수 있고 만족스러울 때 내려받으면서 지불해도 된다. 또한, 워터마크가 삽입된 모형 이미지를 시안용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모형 생성기(Mockup Generator) 플레이스잇(Placeit)의 사용방법은 초보자도 어렵지 않도록 간단하고 수정과 편집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디자이너라면 시간과 비용을 고려해 필요한 시점에 적절하게 활용해도 좋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