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가지 스타일, 16개 카테고리, 1000개 이상 무료 아이콘. 머트리얼 아이콘 라이브러리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19. 5. 28. 02:29

본문

매년 수많은 종류와 스타일의 유료 또는 무료 아이콘 세트와 아이콘 모음이 공개되지만, 완성도 높은 아이콘 팩으로 구성된 아이콘 라이브러리를 만나기는 쉽지 않다.

특히, 인기 있는 다양한 그래픽 도구에 호환성을 갖추거나 동일한 구성에 여러 가지 스타일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는 드물다.



오늘 소개하는 머트리얼 아이콘 라이브러리는 아이콘 리소스를 필요로 하는 디자이너의 니즈를 충족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라운드, 아웃라인, 투톤 등 3가지 스타일과 16가지 카테고리로 분류된 24x24픽셀 1000개 이상의 정교한 고급 아이콘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스케치(Sketch), FIGMA, SVG, 인비젼 스튜디오(Invision Studio), 어도비 XD, 포토샵(Photoshop)과 호환되며 인기 있는 그래픽 도구에 대한 6가지 파일 형식을 제공한다.

우즈베키스탄 출신으로 Pixsellz.io의 공동 설립자, UI / UX 분야에서 오랜 성공을 거둔 수석 디자이너인 사브 카사노브(Sab Khasanov)는 "우리는 모든 디자인 툴에 대해 완전히 결합된 머트리얼 디자인 아이콘 세트를 찾을 수 없었다. 따라서 우리는 스스로를 만들게 되었고 이 아이콘 툴킷을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다"고 밝혔다.

1000개 이상의 고품질 무료 아이콘 세트인 머트리얼 아이콘 라이브러리는 수많은 디자이너들이 그래픽 디자인, PPT, 인쇄물, UI / UX 디자인, 인포그래픽, 포트폴리오를 제작할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다. 다만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나 아이콘 세트를 판매하는 것은 제한하고 있다.

머트리얼 아이콘 다운로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