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자이너가 가장 기대하는 2020년 인기 폰트 TOP 8

Design Information/Design Fonts

by 김현욱 a.k.a. 마루 2020. 10. 23. 15:26

본문

2020년 디자이너가 가장 기대하는 인기 폰트 TOP 8


폰트는 디자인 프로젝트에서 원하는 스타일, 방향, 느낌 및 전반적인 분위기를 구현하는 데 사용됩니다.

2020년이 시작된 이래로 우리는 꽤 많은 폰트 트렌드를 보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새롭고 현대적인 폰트를 사용하는 동안 많은 사람들이 오래된 문학을 파헤치고 오래된 복고풍 폰트를 되살리고 있습니다.


2020년 디자이너가 사용하게 될 8가지 폰트

이 글을 통해 2020년에 디자이너가 기대하는 가장 인기 있는 폰트를 살펴보고자 합니다.



1. Ambit

Ambit font 2020


놀라운 그로테스크한 글꼴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은 없을 거라고 장담해 봅니다.

Ambit은 초기 그로테스크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산세리프 폰트이지만 21세기에 맞게 수정 및 보완되었습니다.

이 글꼴의 가장 독특한 부분 중 하나는 "r"과 "f"라는 둥근 글자입니다.

그러나 곱슬 머리 글자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Ambit의 두 번째 세트는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Ambit은 매끄럽고 독특하기 때문에 포장 및 브랜딩에 적합합니다.


폰트 링크 : https://cotypefoundry.com/our-fonts/ambit/



2. Helvetica Now

Helvetica Now 2020 글꼴


디자이너라면 대부분 Helvetica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헬베티카 폰트를 좋아하거나, 싫어하는 등 호불호가 갈리지만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자주 쓰고 있는 서체입니다.

Helvetica Now는 이 시대의 새로운 장입니다. 마이크로, 텍스트, 디스플레이 세 가지 크기로 제공됩니다. Helvetica의 모든 문자는 재조정되고 다시 그려졌으며 아주 훌륭해 보입니다.


폰트 링크 : https://www.monotype.com/fonts/helvetica-now



3. Sweet Sans

Sweet Sans font 2020


산세리프는 항상 매끄럽고 현대적으로 보입니다.

Sweet Sans는 Mark van Bronkhorst가 디자인한 산세리프 서체입니다.

Sweet Sans는 Mark가 20 세기 초 조각사의 레터링 템플릿에서 영감을 받은 후 탄생했습니다.


폰트 링크 : https://www.myfonts.com/fonts/sweet/sans/



4. Knile

Knile font


Knile은 Atipo Foundry에서 디자인했으며 오늘날 프로젝트에 통합할 수 있는 아름다운 서체입니다!


폰트 링크 : https://www.atipofoundry.com/fonts/knile



5. Mantra

Mantra font 2020


Mantra는 Cynthia Torrez가 만든 멋진 산세리프 (Sans Serif)입니다. 고유 한 산세 리프이기 때문에 브랜딩, 로고타입 등으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이 폰트로 대중의 눈에 띄고 놀라운 브랜드 인지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폰트 링크 : https://www.behance.net/gallery/81001925/Mantra-Typeface-Type-Editorial-Specimen



6. Supria Sans

Supria Sans 2020


Supria Sans는 Hannes von Döhren이 디자인한 독특한 산세리프 폰트입니다.


폰트 링크 : https://fonts.adobe.com/fonts/supria-sans



7. plantin

plantin 2020


아주 좋은 서체입니다.

Plantin은 1913년에 만들어진 구식 세리프 서체입니다. 우아한 디자인 프로젝트에 통합 할 수 있는 진정한 골동품 폰트입니다.


폰트 링크 : https://www.myfonts.com/fonts/mti/plantin/



8. BRandon Grotesque

BRandon Grotesque 2020


Brandon Grotesque는 Hannes von Döhren이 디자인한 또 다른 산세리프 서체입니다.

이 글꼴의 커닝 및 간격은 iKern의 Igino Marini가 수행했습니다.

Brandon Grotesque는 개인적으로 매주 사용하는 글꼴입니다.

Brandon Grotesque의 서체에는 Thin, Light, Regular, Medium, Bold 및 Black 가중치가 포함됩니다.

각 Weight에 대한 기울임꼴인 이탤릭 버전도 있습니다.


폰트 링크 : https://fonts.adobe.com/fonts/brandon-grotesque


여기까지 2020년 디자이너가 기대하는 가장 인기 있는 폰트 목록이었습니다. 2020년에 자주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선정한 폰트들이 기대에 부응했기를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