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년 새해를 맞아 내 소중한 맥북(Macbook)을 어떻게 꾸며 볼까? 생각하고 있다면 새로운 분위기 전환을 위해 독창적이고 아름다운 맥북 스킨을 씌워 보는 것은 어떨까요?


디자이너와 크리에이티브 작가들이 가장 선호하는 노트북 브랜드는 아마도 애플 맥북(Macbook)이 아닐까 싶습니다. 애플의 노트북은 맥북 프로(MBP)와 맥북 에어(MBA)로 나누어져 있고 하드웨어 리소스 요구사항이 큰 프로젝트 작업 비중이 클수록 높은 사양인 맥북 프로(MBP) 라인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근 애플이 M1칩을 탑재한 맥북 제품을 선보임에 따라 맥북의 인기는 한층 더 높아지고 사용자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맥북(Macbook)은 사용해 본 사람이면 누구나 인정할 만큼 강력한 장치이지만 유니바디 외장이라 매우 섬세하고 사용 중에 발생할 수 있는 긁힘과 흠집이 생기기 쉽습니다.


따라서 Macbook을 오염물 자국이나 모든 손상으로부터 외부 덮개를 안전하게 보호하려면 하드 쉘 덮개 또는 멋진 스킨(SKIN)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새해를 맞이하여 여러분의 소중한 맥북 제품을 예쁘게 리폼하고 외부 손상으로부터 든든한 쉴드가 되어 줄 수 있는 아름답고 창의적인 Macbook 스킨 모음을 소개합니다. 50종의 스킨 리스트 중 대표적인 스킨 디자인만 소개하고 추가적인 디자인은 링크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50 Beautiful Macbook Skins


맥북 스킨 디자인 변신은 무제, 스크래치. 오염에 맥북 보호는 기본



이 맥북 스킨은 쉽게 착용하고 벗겨 낼 수 있으며 다양하고 흥미롭고 선택폭이 넓은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추천 링크를 따라서 리스트를 잘 살펴보고 가장 좋아하는지 디자인을 찾아 맥북에 선물에 보세요.



반응형
※글에 대한 여러분 의견을 남겨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아트뮤 라라만물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