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1년 타이포그래피 디자인 트렌드 8가지, 인포그래픽으로 한눈에 변화를

Design News/Design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21. 1. 15. 10:40

본문

2021년 타이포그래피 디자인 트렌드 8가지


2021년 타이포그래피 디자인 트렌드 8가지를 소개하기에 앞서 그래픽 디자인, 로고 디자인, 컬러 트렌드, 웹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최고의 디자인 트렌드를 소개했습니다.

이 글을 통해서는 한눈에 최신 타이포그래피 트렌드를 알 수 있도록 편리한 인포그래픽으로 제작된 The Word Counter가 발행한 2021 타이포그래피 디자인 트렌드를 만나보게 될 것입니다.

각 트렌드 주제별 세부설명은 타이포그래피 디자인 트렌드 인포그래픽에 간략하게 정리되어 있으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2021년 타이포그래피 디자인 트렌드는 슬림하고, 우아하고, 모던하고 한결같은 다양한 스타일의 세리프 글꼴의 반환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는 수년에 걸쳐 산세리프가 우세하고 남용된 후 환영할 만한 변화라고 볼 수 있습니다.

요즘 인기 있는 또 다른 트렌드는 텍스를 이미지, 일러스트레이션 및 기타 디자인 요소와 레이어링하고 혼합하는 것입니다.

타이포그래피에서 사이키델릭, 사이버 펑크 및 야만적인 스타일이 더 많이 사용되는 것에 기대를 해도 좋을 것입니다. 아래의 인포그래픽에서 보여주는 예제들과 함께 흥미로운 타이포그래피 디자인의 새로운 트렌드를 만나 보시길 바랍니다.

2021년 타이포그래피 디자인 트렌드 8가지 - 인포그래픽

원문 참고. Typography Design Trends 202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