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료 온라인 디자인 도구 5가지, 무겁고 어려운 전문 디자인 프로그램은 필요 없어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21. 1. 17. 14:19

본문

숙련된 디자이너와 초보자의 차이는 전문 디자인 소프트웨어를 다룰 수 있는 지식인 것 같습니다. 어도비 크리에티브 스위트(Adobe Creative Suite)에 대해 알고 잘 다룰 수 있다면 전문가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많은 전문 디자인 소프트웨어들은 더 이상 특정 워크 플로우에 국한되지 않고 복잡성을 감수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끔 어도비 포토샵을 열고 간단한 작업을 할 때가 있습니다. 운 좋게도 오늘날 온라인 도구를 사용하여 많은 일반적인 정리 작업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활용할 수 있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온라인 디자인 도구 컬렉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이미지 배경 제거

프로세스는 간단합니다. 사진을 업로드하고 배경없이 사진을 다운로드하면 됩니다. remove.bg의 AI가 자동으로 배경을 찾아 PNG에서 잘라냅니다. 무료 버전은 작은 출력 파일로 제한되어 있어 가끔 로고 배경을 빠르고 손쉽게 제거하기에 충분합니다.

무료 온라인 디자인 도구 - remove.bg


2. 듀오톤(Duotone) 사진으로 변환

Spotify 포스터나 Youtube 튜토리얼에서 이 효과를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이 Shapefactory Duotone 온라인 도구를 사용하면 이 효과를 사용하여 몇 초 만에 멋진 듀오톤 사진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무료 온라인 디자인 도구 - Shapefactory Duotone


3. 놀라운 그라디언트 만들기

훌륭하고 가득 찬 배경 그라디언트를 만드는 것은 생각보다 까다로울 수 있습니다. 운 좋게도 Shapefactory Gradient는 부드럽고 맛깔스럽고 웹을 지원하는 그라디언트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무료 온라인 디자인 도구 - Shapefactory Gradient


4. 사진 크기 조정 및 자르기

가장 간단한 작업은 때때로 가장 끌리는 작업일 수 있습니다. Resizeimage는 픽셀 단위로 완벽하고 낮은 프로필로 작업을 수행합니다. 디자이너의 필수 툴킷에 매일 추가됩니다.

무료 온라인 디자인 도구 - resizeimage


5. 사진 픽셀화

임의의 사람이나 신용카드 자격 증명을 픽셀화(모자이크 처리)하려고 한다면 pinetools를 온라인 툴로 추가하면 아주 쉽고 편리합니다.

무료 온라인 디자인 도구 - pinetools


온라인 디자인 도구 리스트는 더 길어질 수 있지만, 이 5가지 탁월한 기능을 갖춘 온라인 무료 도구가 매주 디자이너들의 브라우저에서 로드되고 있으며, 여러분의 디자인 프로세스의 속도는 엄청나게 빨라지게 될 것입니다.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온라인 디자인 도구는 무엇입니까?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