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검색엔진 최적화(SEO)로 비즈니스를 개선하는 방법

Marketing News/SEO

by 김현욱 a.k.a. 마루 2021. 1. 26. 06:37

본문

검색엔진 최적화 (SEO)는 기업가의 비즈니스 어휘에서 핵심 용어가 되고 있습니다. 검색엔진 최적화 (SEO)를 사용하면 인터넷을 통해 비즈니스를 표시하고 검색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웹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 (SERP)의 첫 페이지에서 최상위 결과로 표시되는 웹 사이트를 신뢰하지 않는 비즈니스 사이트나 브랜드보다 더 신뢰하기 때문에 잠재 고객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구축합니다.

사업주로서, 이는 사업이 성장하고 성공하기 위해 달성해야 하는 매력적인 혜택입니다. 검색엔진 최적화는 이러한 이점과 그 이상을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검색엔진 최적화 (SEO)가 비즈니스를 개선하고 성공으로 이끄는 방법에 대해 여기서 논의할 것입니다.


검색엔진 최적화로 비즈니스를 향상시키는 방법

 


검색엔진 최적화 (SEO)는 비즈니스 웹 사이트를 사용자 친화적으로.


매일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으며 구글 (Google)은 매일 35억 건 이상의 검색을 처리하거나 초당 약 40만 건의 검색을 처리합니다. 검색엔진 최적화 (SEO)는 강력하고 관련성 높은 키워드를 사용하면 비즈니스 웹 사이트를 검색엔진 결과 페이지 (SERP)의 첫 페이지에 올릴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구글 (Google)의 순위 알고리즘이 변경되므로 비즈니스가 이러한 변화에 더욱 잘 적응하고 상위 결과 페이지에 머물 수 있도록 도와줄 신뢰할 수 있는 검색엔진 최적화 (SEO) 회사를 파트너로 두거나 회사 내에 전문가 필요합니다.

사용자가 검색 결과 페이지에 여러분의 비즈니스 사이트가 지속적으로 나타나는 것을 볼 때, 그것을 신뢰하고 업계의 권위자로 볼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검색엔진 최적화 (SEO) 노력을 페이지 SEO로 확장하면 순위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여러분의 사이트를 방문하여 관련성이 높고 검색한 내용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콘텐츠 항목을 보면 여러분의 웹 사이트가 신뢰할 수 있고 사용자 친화적인 것으로 인식하고 더 오랜 시간 동안 여러분의 사이트에 참여하게 됩니다.

검색엔진은 또한, 더 긴 참여 시간을 웹 사이트에 대한 부가 가치로 해석하여 순위를 더욱 향상시킵니다. 따라서 고객과 대중의 질문과 문제를 해결하는 유용하고 관련성 있는 콘텐츠를 게시하여 웹 사이트에 계속 참여하고 프로세스에 대한 신뢰를 구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로 비즈니스를 개선하는 방법


 

검색엔진 최적화 (SEO)를 통해 더 많은 고객 생성.


효과적인 검색엔진 최적화(SEO) 전략은 여러분의 비즈니스가 방대한 잠재 방문자 및 고객 풀 (Pool)을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잘 계획된 키워드 선택은 웹 사이트에 많은 방문자와 잠재 고객을 확보하는 데 필수적인 단계입니다.

여러분의 사이트가 최상위 검색엔진 결과 페이지 (SERP)에 나타날 때, SERP 스니펫의 관련 콘텐츠를 따라가면 검색엔진 링크를 통해 사이트를 방문함으로써 사용자의 관심이 더욱 높아집니다. 잠재 고객과 방문자의 관심을 유지하는 것은 이들을 비즈니스의 잠재 고객 또는 신규 고객으로 전환하는 데 중요합니다.

웹 사이트로 연결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들이 여러분의 웹 사이트에 도착하면 더 많은 질문을 염두에 두고 여러분의 콘텐츠는 그들의 질문과 우려 사항을 처리하고 해결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 접근 방식은 사이트 방문자의 신뢰와 신뢰를 구축하고 비즈니스에 중요한 잠재 고객이 될 가능성이 더 큽니다.


 

좋은 검색엔진 최적화 (SEO) 전략은 더 나은 전환율을 촉진.


검색엔진 최적화는 또한 더 나은 전환율 최적화 (CRO : Conversion Rate Optimization)로 이어지기 때문에 최적화는 여기서 반복되는 중요한 용어입니다. 전환이란 사이트 방문자가 뉴스 레터 가입, 장바구니에 항목 추가, 문의 양식 작성 또는 요청과 같은 의미 있는 작업 과정을 웹 사이트에서 수행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그 과정에서 더 많은 잠재 고객 유입과 판매로 이어질 수 있는 큰 단계입니다. 좋은 방문자 경험은 웹 사이트에 더 나은 CRO를 생성합니다. 사이트 방문자에게 유용한 링크와 강력한 클릭 유도 문안 (CTAs)을 제공하면 웹 사이트에서 원하는 작업을 수행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검색엔진 최적화 - 전환율 최적화(CRO)

 


검색엔진 최적화 (SEO)는 브랜드 인지도 및 신뢰를 구축.


잠재 고객과 판매가 비즈니스에서 중요하다는 것은 사실이지만 일관성을 유지하는 것이 비즈니스 성장을 굳건하게 하는 것입니다. 앞서 언급한 바에 따르면 여러분의 웹 사이트가 Google, Bing 및 Yahoo와 같은 주요 검색엔진의 첫 번째 페이지에 지속적으로 표시되면 웹 사용자와 잠재 고객이 강력한 온라인 존재가 없는 브랜드보다 여러분의 브랜드를 더 신뢰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소규모 기업은 국내 및 해외 확장을 진행하기 전에 먼저 현지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고 현지 시장에서 강력한 발판을 마련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마케팅 캠페인을 더 높은 시장 수준으로 확장하기 전에 브랜드에 대해 알고 일관된 판매 및 수익을 비즈니스에 제공하는 충성도가 높은 고객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기서 일관성은 중요한 요소입니다.


검색엔진 최적화로 비즈니스를 향상시키는 방법



검색엔진 최적화 (SEO)는 이제 거의 모든 비즈니스가 온라인으로 전환되고 있는 획기적인 전략입니다. 온라인 공간에서 탐색을 기다리고 있는 무제한의 미개발 잠재력이 있으며, 여러분의 비즈니스는 효과적이고 적응력 있는 검색엔진 최적화 (SEO) 접근 방식을 통해 경쟁사보다 앞서 나갈 수 있습니다. 고객과 관계를 유지하고 개선하는 것은 앞으로 수년 동안 번성하고 성장하는 비즈니스의 핵심입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