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랜드 폰트 타입 빠르게 찾는 전문적인 방법, 폰트 브리프

Design News/Design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21. 4. 2. 07:00

본문

고품질 폰트 타입을 찾는 것은 일반인은 물론 디자이너에게도 때때로는 길고 지루한 작업입니다. 더군다나 올바른 개성을 가지고 있고 그것이 구현하는 실제 텍스트와 견고하게 연결되는 고품질 폰트를 찾으려면 실제로 전문적인 개념 이해와 노력이 필요합니다.

 

브랜드 폰트 타입 빠르게 찾는 전문적인 방법, 폰트 브리프 인터페이스

 

개성이 풍부한 폰트는 깨끗하고 현대적이며, 아름다운 레이아웃에 필수적입니다. 이러한 고품질 폰트를 손쉽게 찾을 수 있는 서비스가 바로 폰트 브리프(Font Brief)입니다.

폰트 브리프(Font Brief)는 아래 그림과 같이 브랜드의 개성과 폰트 타입 특성을 일치시켜 쉽고 직관적으로 만듭니다. 실제로 브랜드 발견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폰트 타입을 보는 새로운 방법, 브랜드에 어울리는 폰트 타입을 찾는 빠르고 전문적인 방법으로 폰트 브리프는 여러분의 프로젝트를 위해 100% 엄선되어 선별되었습니다. 또한, 고급스러운 표현의 폰트 타입과 sans & serifs 등 초 고품질의 폰트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폰트 브리프는 그래픽 디자인 도구이며, 완전히 독립적이고 공정하게 Kore studio에서 제작되어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디자이너 및 기업가 전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폰트 브리프는 범위가 광범위한 시장과 틈새시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레이아웃이자, 재미있는 브랜딩 프로젝트입니다. 흥미로운 폰트 타입을 여러분이 실제로 디자인 프로젝트 작업에 접목할 수 있다는 것과 최신 폰트의 종류 및 폰트 타입 세계를 아울러 손쉽게 개성 강한 폰트 타입을 선별 구성해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폰트 브리프(Font Brief)는 내부 팀과 훌륭한 폰트 타입 디자인 프리랜서와 함께 맞춤형 폰트 타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울러, 뉴스레터에 가입하면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