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 픽토그램 디자인 자료, 쉽게 검색하고 다운받기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21. 4. 4. 07:20

본문

일본의 디자인적인 개성과 특성이 두드러진 고품질 일본 픽토그램 자료를 손쉽게 검색하고 내려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공유합니다.

 

웹 기반으로 서비스되고 있는 'EXPERIENCE JAPAN PICTOGRAMS'는 시각 디자인 관점에서 일본 관광 경험을 향상하기 위해 모든 문화와 연령대의 사람들을 위해 개발된 새로운 비주얼 픽토그램 세트입니다.

 

 

독특하고 간결하며 알기 쉽게 제작된 픽토그램은 "일본과의 두 번째 만남"이라는 핵심 콘셉트로 디자인되어 방문객을 이전보다 조금 더 깊게 일본을 둘러보고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이 픽토그램 프로젝트는 일본 관광을 위한 기본 인프라의 일부로 기능적, 미적으로 잘 디자인된 픽토그램을 제공함으로써 가능한 한 많은 관광객을 돕는 것을 사명으로 Nippon Design Center에서 구상하고 제작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모든 자료는 상업적 용도를 포함하여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PERIENCE JAPAN PICTOGRAMS가 현재와 미래의 방문객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일본 관광 경험을 풍요롭게 해 주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일본 픽토그램 자료는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비트맵 데이터 PNG 파일 포맷과 편집 가능한 벡터 데이터 SVG 파일 포맷 데이터 형태를 제공하고 있으며, 추가로 애니메이티드 픽토그램도 제공합니다. 개별 파일과 전체 파일을 다운로드하기 위해서는 이용 약관 및 명시된 금지 사항에 대한 확인 및 동의가 필요합니다.

 

전문 디자이너들이 제작한 고품질의 일본 픽토그램 디자인 리소스 PPT, 광고 인쇄물, 인포그래픽, 관광 디자인 다양한 디자인 프로젝트에 활용해 보길 바랍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