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공적인 웹 사이트 구축을 위한 6단계

Design News/Brand Marketing

by 김현욱 a.k.a. 마루 2021. 4. 9. 06:33

본문

산업 분야에 관계없이 우수한 웹 사이트는 비즈니스 벤처 성공의 핵심 요소입니다. 인터넷에 대한 우리의 지속적인 의존은 브랜드가 웹 디자인 회사와 같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온라인 입지를 구축하는 것을 단순한 사치 이상으로 만들었습니다. 특히 소비자의 50% 이상이 웹을 만들기 전에 월드 와이드 웹(World Wide Web)을 조사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재정적 약속. 사이트의 모양과 느낌은 원하는 인바운드 트래픽을 생성하고 더 높은 전환율을 달성하는 데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웹 사이트 구축

 

그러나 문제는 성공적으로 사용자를 유치하고 방문자의 참여를 유지할 수 있는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방법입니다. 이 글에서 의도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모든 도메인 소유자가 생성 과정에서 알아야 하는 모든 단계에 대해 설명합니다.

 

1. 목표 및 목표 설정

웹 사이트에서 작업하기 전에 비즈니스의 목표와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페이지의 목적과 사이트가 달성하려는 목표를 이해하면 전체 디자인이 무엇인지에 대한 명확한 방향을 알 수 있습니다. 목표와 요점을 모른 채 시작하면 모든 기대를 충족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웹 사이트는 예술 프로젝트가 아님을 항상 기억하십시오. 특정 기능을 실현하기 위해 존재하는 기술입니다. 이것이 무엇인지 인식하면 궁극적으로 개발 과정에서 행동 과정이 결정됩니다.

아이디어가 필요한 경우, 경쟁업체 분석 및 조사를 수행하고 웹 사이트를 탐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각각의 디자인과 구조의 강점을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약점도 평가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웹 사이트를 만드는 과정을 시작하기 전에 동일한 실수를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대상 청중 결정

브랜드의 시장은 웹 사이트가 작동하고 보이는 방식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청중의 연령대, 성별, 직업 및 가장 중요한 기술 숙련도와 같은 여러 인구 통계가 디자인 방향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의도된 소비자 기반이 주로 젊은 게이머로 구성된 경우 웹 사이트와 그 페이지는 손을 거의 잡지 않고 상호 작용을 유지해야 합니다. 반면, 젊은 세대의 기술적 지식이 부족한 고령자는 다른 디자인 요소보다 유용성을 더 높이 평가할 것입니다.

따라서 먼저 의도한 대상을 정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독자 페르소나를 만들고, 정기적인 사용자 설문 조사를 실시하고, 소셜 미디어를 활용하고, 분석 도구를 활용하는 것은 모두 많은 작업처럼 들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상 소비자에게 어필할 웹 사이트를 만드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브랜드 이미지 정의

많은 디자이너가 비즈니스 이미지를 고려하지 않고 최신 트렌드가 웹 사이트 디자인의 방향을 제어하도록 하는 함정에 빠집니다. 광택 있는 링크와 야생 색상 조합은 특정 사이트에 탁월한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브랜드 이미지에 맞지 않아 기존 고객과 잠재 고객 모두를 혼란스럽게 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먼저 회사의 성격과 개성을 정의하고 디자인이 그 본질을 구현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제품이건 서비스이건 간에 웹 사이트는 방문자에게 인상을 줄 수 있는 특정 매력과 느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인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4. 전문 웹 디자이너 서비스 확보

목표 설정, 청중 정의 및 브랜드 이미지 결정이 끝나면 다음 단계는 웹 디자인 전문가와 같은 전문가의 서비스를 고용하는 것입니다. 웹 사이트를 만들려면 결국 높은 수준의 기술 지식과 전문 지식이 필요합니다. 전문가의 서비스에 의존하면 비전을 실현하고 기술적 문제가 없는 서비스를 구축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아집니다. 지금은 추가 지출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충분히 가치 있는 투자입니다.

 

5. 성능 측정

웹 사이트를 배포한 후에는 성능 및 성공 수준을 측정해야 합니다. 대중적인 믿음과는 달리, 성공적인 웹 사이트 구축은 웹 사이트가 구축된 후에도 멈추지 않습니다. 결국, 종이에 보기 좋은 것이 반드시 예상된 결과를 얻지 못할 수 있으며, 성능을 측정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측정 가능한 지표가 없다면 성공 여부를 알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목표가 특정 서비스에 대한 가입 수를 늘리는 것이라면 전환율을 확인하여 디자인이 긍정적인 영향을 미쳤는지 파악해야 합니다.

웹 사이트가 의도한 목표를 달성하고 있는지 평가하는 또 다른 훌륭한 방법은 방문자에게 피드백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사용자가 2센트를 남길 수 있는 사이트에 옵션을 추가하면 사용자가 디자인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이트에서 주의가 필요한 영역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선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프로세스에서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6. 지속적인 개선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지속적인 과정입니다. 배포될 때 멈추지 않습니다. 고객의 손에 있으면 더 이상 제어할 수 없는 제품과는 다릅니다. 온라인이기 때문에 언제든지 변경하고 개선할 수 있으며, 그렇게 함으로써 의도한 목적에 도달하고 성공할 수 있는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은 목표를 얼마나 잘 달성할 수 있는지에 달려 있으며, 웹 디자인 회사와 같은 전문 웹 디자이너의 서비스와 위에 제시된 구축 단계를 통해 웹을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설정된 목표를 충족하고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및 노출을 생성하는 페이지를 만듭니다.

원문 링크. 6 Steps for Building a Successful Website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