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스타그램(Instagram) 알고리즘 비밀, 마침내 밝혀지다

Marketing News/Marketing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21. 6. 10. 07:00

본문

인스타그램(Instagram)은 신비한 알고리즘과 피드에 표시되는 내용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하는 블로그 게시물을 발표했다. 이는 플랫폼의 크리에이티브 커뮤니티에 참여하는 크리에이티브에게 특히 유용한 정보이고 영감을 받고 참여하는 크리에이터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아울러 보다 상세한 내용은 아래 인스타그램 알고리즘 관련 설명글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블로그 - 인스타그램의 작동 방식에 대한 더 많은 설명 

인스타그램의 프로세스에 대해 더 많은 해명과 오해를 없애기 위해 작성된 이 블로그는 인스타그램 플랫폼의 다양한 영역(릴, 스토리 등)에서 콘텐츠가 어떻게 순위가 매겨지는지 설명하고 결정적으로 여러분이 보는 무엇을 꾸미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단계인지 설명한다. 보다. 분명히 이것은 인스타그램의 일련의 블로그 중 첫 번째가 될 것이다. 

더 많은 인스타그램 팁과 요령이 필요하면 인스타그램 블로그를 참조하면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다.

인스타그램(Instagram) 알고리즘 비밀

인스타그램 최고 책임자인 아담 모세리(Adam Mosseri)는 여러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이 플랫폼 내의 다양한 피드에 표시되는 콘텐츠의 순위를 매기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는 글을 작성하고 블로그에 게시했다. 이러한 알고리즘이 작동하는 방식에 대해 블로그 게시글에서 읽을 수 있지만 크리에이티브가 알아야 할 핵심 부분은 이미지가 고해상도인지 확인하고 이전에 누구와 인터렉션 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게시물에서 설명했듯이 인터렉션은 인스타그램 참여를 높이는 데 중요하기 때문이다.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공유하고 보는 크리에이티브에게 특히 중요한 것은 자신의 피드에 처음 표시되는 내용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방법이다. 다음 단계를 수행하면 콘텐츠를 좋아하고 인터렉션 할 뿐만 아니라, 다른 아티스트와 디자이너를 지원하고 영감을 주는 요소를 최대한 볼 수 있다.

  • 가깝고 친한 친구를 선택한다.
    스토리에서 친한 친구를 선택하면 가장 관심 있는 콘텐츠를 볼 수 있다. 참고로 실제 친구일 필요는 없다. 보고 싶은 콘텐츠 제작자를 선택할 수 있다.
  • 관심 없는 사람을 숨긴다.
    팔로우 해제하지 않고 음소거할 수 있다. 
  • 추천 게시물을 "관심 없음"으로 표시한다.
    특정 게시물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인스타그램(Instagram)에 알려 주면 향후 피드를 기억할 것이다.

사용자는 인스타그램(Instagram)의 프로세스를 이해하기 위한 움직임을 환영한다. 사용자가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하는 데 있어 투명성은 핵심이며, 향후 인스타그램 블로그에 알고리즘 작업에 대한 더 많은 팁과 요령이 포함되길 바란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