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SS 레이아웃 생성기, 복잡한 레이아웃을 손쉽고 직관적으로 빠르게 만드는 방법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21. 6. 17. 06:47

본문

웹 디자인에서 웹 페이지 내 다양한 형태의 CSS 레이아웃을 구성하는 것이 고급 웹 개발자 및 웹 디자이너가 아니라면 쉬운 일은 아니다. 하지만 CSS 레이아웃 생성기를 활용하면 누구나 손쉽게 CSS 레이아웃을 직관적으로 빠르게 완성하고 코드를 추출하여 적용할 수 있다.

 

CSS 레이아웃 생성기

 

CSS 레이아웃 생성기는 레이아웃 구성 요소의 CSS를 만들기 위한 최적의 도구다. 또한 브라우저에서 구성 요소를 배치하기 위해 CSS에서 가능한 것을 가르치는 학습 도구이기도 하다. 제공되는 옵션을 조정하여 레이아웃을 완성하고 CSS 및 HTML 코드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활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인터넷 공간에는 웹 페이지 레이아웃 디자인 관련 다양한 리소스와 자동 생성 툴이 제공되고 있다. 그것들 중 자신의 디자인 작업 스타일에 맞춰 사용하기 편한 서비스나 툴을 활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CSS 레이아웃 생성기는 웹 개발자와 웹 퍼블리셔, 웹 디자이너, CSS 코딩이 필요한 일반인 모두에게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이다. 그리고 이전에 소개했던 복잡한 CSS 그리드 레이아웃을 시각적으로 쉽고 빠르게 완성하는 CSS Grid Layout 생성기 활용 방법도 참고하면 도움이 될 수 있다.

CSS 레이아웃 생성기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