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품질 흑인 일러스트레이션 유.무료 다운로드, 블랙 일러스트레이션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21. 7. 7. 06:00

본문

여러분의 디지털 프로젝트를 위해 고품질 아름다운 흑인 일러스트레이션이나 일러스트 팩을 찾고 있다면 블랙 일러스트레이션(blackillustrations)을 이용하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고품질 흑인 일러스트레이션 유.무료 다운로드, 블랙 일러스트레이션

18개 카테고리 30종의 아름다운 고품질의 흑인 일러스트레이션 팩을 제공하고 있으며, 유료 및 무료를 함께 제공하고 있다.

Sketch, PNG, AI, JPG, SVG 등 다양한 파일 형식을 제공하므로 이러한 이미지를 편집하고 크기를 늘리거나 줄이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고 개인 및 상업적 사용을 위한 라이선스를 지원하고 있다.

블랙 일러스트레이션은 흑인 소유 기업이며, 전 세계의 디지털 프로젝트에 사용할 아름다운 흑인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드는 것이다.

이 플랫폼을 구축한 이유를 설립자 겸 디자이너인 John D. Saunders는 "웹 디자이너로서 웹 사이트 일러스트레이션에 사용할 흑인의 솔리드 이미지를 찾는 데 엄청난 어려움이 있었고 이미지를 찾아도 흑인의 머리 스타일, 체형 및 올바른 피부톤이 부족해 다양성이 충분하지 않았다. 그래서 스스로 하기로 결정했다"라고 설명하고 있다. 

블랙 일러스트레이션 뉴스레터에 가입하면 최신 일러스트레이션 팩 정보를 메일로 신속하게 받아 볼 수 있다.

고품질 흑인 일러스트레이션 유.무료 다운로드, 블랙 일러스트레이션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