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1년 검색엔진 최적화(SEO) 순위를 높이기 위해 할 수 있는 17가지

Marketing News/SEO

by 김현욱 a.k.a. 마루 2021. 7. 14. 01:08

본문

2021년 검색엔진 최적화(SEO) 순위를 높이기 위해 할 수 있는 17가지

구글(Google) 검색 결과만 놓고 보면 성공의 지름길은 없습니다. 클릭당 지불 광고를 계산하지 않는 한 그렇습니다.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면 여러분의 사이트를 즉시 검색엔진 결과 페이지(SERP)의 상단으로 끌어올리지만, 그것은 여러분의 위치를 ​​유지하기 위한 지속 가능한 전략은 아닙니다. 따라서 SEO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봐야 합니다.

이 SEO 가이드는 검색엔진 최적화(SEO) 순위를 개선하고 올해 나아진 결과를 보기 위해 무엇을 시작해야 하는지를 보여줍니다.

  1. Google 애널리틱스를 사용하여 측정항목 추적
  2. SSL 인증서 받기
  3. 모바일 페이지 속도 향상
  4. 모바일 우선 UI 디자인
  5. 사이트를 액세스 가능하게 만들기
  6. 이미지 최적화
  7. 훌륭한 콘텐츠 만들기
  8. 가독성과 가독성을 위해 콘텐츠 구성
  9. 클릭할 가치가 있는 제목 태그 및 메타 설명 만들기
  10. 페이지당 하나의 포커스 키워드 선택
  11. 내부 링크 전략 개선
  12. 신뢰할 수 있는 외부 링크만 사용
  13. 사이트를 추천 스니펫으로 나열하기
  14. 고품질 백링크 얻기
  15. Google 마이 비즈니스 페이지 만들기
  16. 콘텐츠 새로고침
  17. Google Search Console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

 

웹사이트의 검색엔진 최적화(SEO) 순위를 높이는 방법

검색엔진 최적화(SEO) 순위를 향상하고 페이지를 가장 탐나는 최상위 검색엔진 결과 페이지(SERP)가 아닌 경우 더 가깝게 만들 수 있다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검색의 권위가 높아짐에 따라 사이트의 전반적인 가시성을 높이십시오.
  • 페이지에 고품질 트래픽을 가져옵니다.
  • 전환율을 높이십시오.

즉, 검색엔진 최적화(SEO)는 설정하고 잊어버리는 것과는 대조적으로 지속적인 전략일 때 가장 효과적입니다. 따라서 아래 제안 중 일부는 한 번만 구현하면 되지만 다른 제안은 사이트가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6개월 정도마다 다시 구현해야 합니다.

지금부터 검색엔진 최적화(SEO) 순위를 높이기 위해 할 수 있는 17가지에 대해 설명을 시작하겠습니다.

 

1. 구글 애널리틱스를 사용하여 측정항목 추적

아직 구글 애널리틱스(Google Analytics)로 웹사이트 활동을 추적하기 시작하지 않았다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입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만으로는 여러분의 웹사이트 순위가 얼마나 좋은지 또는 낮은지 알 수 없지만 Google에서 들어오는 트래픽에 어떤 일이 발생하는지에 대한 중요한 데이터가 있습니다. 또는 방문자가 사용하는 검색 엔진.

[획득 > 소스/매체]에서 이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웹마스터가 SEO 순위 노력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구글 애널리틱스 (Google Analytics)의 유기적 검색 엔진 트래픽 데이터

여기서 보고 싶은 것은 (1) (유료가 아닌) 자연 검색 결과에서 많은 방문자를 얻고, (2) 매우 참여도가 높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다음을 의미합니다.

  • 현장에서 더 긴 시간
  • 여러 페이지를 방문했습니다.
  • 이탈률이 낮습니다.

또한 사이트에서 다양한 전환을 추적하도록 구글 애널리틱스(Google Analytics)를 구성하면 이러한 자연 방문이 얼마나 잘 전환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여기에서 더 많은 것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검색엔진 최적화(SEO) 노력이 처음부터 효과가 있는지 이해해야 하며, 거기서 확인을 받게 됩니다.

 

2. SSL 인증서 받기

HTTPS는 오랫동안 Google의 검색엔진 최적화(SEO) 순위 요소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현재 온라인 상태인 20억 개 이상의 웹사이트 중 BuiltWith 데이터에 따르면 SSL 인증서가 설치된 웹사이트는 1억 5,500만 개에 불과합니다.

BuiltWith에 따른 SSL 인증서가 있는 웹사이트 수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는 소비자의 주요 관심사입니다. 따라서 웹 사이트에 대한 신뢰를 높이고 싶다면 SSL 인증서를 설치하는 것이 쉽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도 구글의 좋은 혜택을 받게 될 것입니다.

아직 없는 경우, Zero SSL에서 무료로 받으십시오.

 

3. 모바일 페이지 속도 향상

모바일 로딩 속도는 2018년 7월 구글(Google) 순위 신호가 되었습니다.

사람들이 인터넷에 액세스 하는 데 사용하는 기본 장치로 스마트폰이 데스크톱을 추월한 이후로 우리가 볼 수 있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일단 순위 요소가 되자 모바일 페이지 속도는 더 이상 "있으면 좋은" 것으로 간주할 수 없는 것이었습니다. 필수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Google의 가장 최근 Core Web Vitals 알고리즘 업데이트로 사이트의 모바일 로딩 속도(즉, 성능)가 순위를 매기는 데 얼마나 큰 역할을 하는지 무시할 수 없습니다.

Core Web Vitals를 통한 Google의 웹사이트 SEO 점수

사이트가 속도에 대한 Google의 기대치를 충족하도록 하려면 핵심 성능 평가 도구를 북마크에 추가하세요. 네 가지 주요 순위 범주에서 사이트의 실적을 알려줍니다.

페이지 하단에서 속도 관련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리소스와 함께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팁의 대부분은 코드 최적화와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사이트를 빠르게 로드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다른 작업이 있습니다.

  • 잘 코딩된 테마와 플러그인을 사용하세요.
  • 데이터베이스와 서버에서 사용하지 않는 테마, 플러그인, 미디어, 페이지, 댓글, 백업 등을 제거하십시오.
  • 사이트를 가볍고 빠르게 축소하고 압축할 수 있는 캐싱 플러그인을 설치하세요.

웹 호스팅 계획을 검토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기존 활동을 따라잡을 수 있는 적절한 양의 서버 전원이나 리소스가 없을 수 있습니다.

 

4. 모바일 우선 UI 디자인

이와 관련하여 모바일 우선 디자인은 사이트의 로딩 속도도 향상할 수 있습니다. Rebekah Carter는 작년에 이를 수행하는 방법에 대해 정말 유용한 가이드를 작성했습니다.

작업 속도를 높이는 것 외에도 데스크톱 우선 디자인과 콘텐츠를 스마트폰 화면에 넣지 않기 때문에 사이트 순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할 때만 주의하십시오. 모바일 우선 디자인은 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해 더 큰 사이트의 축소 버전을 만드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Google은 그렇게 하지 말라고 명시적으로 알려줍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모바일 페이지에 데스크톱 페이지보다 적은 콘텐츠가 포함되도록 하려는 경우 Google이 페이지에서 이전만큼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없기 때문에 사이트에서 모바일 우선 색인 생성을 활성화하면 약간의 트래픽 손실이 예상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데스크톱 전용 콘텐츠가 중요하지 않다는 응답이라면 실제로 존재해서는 안 됩니다. 쓸모없거나 반복적인 콘텐츠로 방문자의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방문자가 사이트를 포기할 이유가 더 커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5. 사이트를 액세스 가능하게 만드십시오

Core Web Vitals 덕분에 접근성이 SEO 토론의 최전선이 되었습니다.

이제 도구를 통해 사이트를 실행하면 Google에서 핑(ping)할 수 있는 접근성 문제가 있는지 알려줍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사이트에 완전히 액세스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웹사이트 접근성 관련 소송의 증가를 고려할 때 이를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싶을 것입니다.

웹 사이트 관련 접근성 소송에서 증가하는 Seyfarth 데이터

액세스 불가능으로 인한 좋지 않은 경험은 방문자와 낮은 검색 순위뿐만 아니라 많은 비용도 들게 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사이트와 모든 콘텐츠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수행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입니다.

 

6. 이미지 최적화

기술적으로 이미지 최적화는 페이지 속도 팁에 해당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이미지를 최적화해야 하는 유일한 방법은 아니므로 이 문제를 별도로 해결하고 싶었습니다.

HTTP 아카이브에 따르면 요즘 모바일 웹 페이지의 평균 무게는 1917.5KB입니다. 이미지는 그 무게의 상당한 덩어리를 차지합니다.

모바일 이미지 크기에 대한 HTTP 아카이브(KB)

이 때문에 느린 페이지의 원인은 종종 부풀려진 이미지 크기 때문입니다.

경량 형식 사용, 크기 조정, 압축 등 이미지 속도를 최적화하기 위해 여러 가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6개의 다른 이미지 최적화 팁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팁이 사이트 속도를 높이고 결과적으로 SEO 순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지만 다음과 같은 다른 작업이 필요합니다.

가장 중요한 이미지에 대체 텍스트를 추가하십시오.

이렇게 하는 한 가지 이유는 접근성을 개선하기 위해서입니다. 다른 하나는 "WordPress by the numbers" 검색이 수행하는 것처럼 웹 페이지가 일반 Google 검색 결과와 이미지 결과 모두에서 순위를 매길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숫자로 워드프레스"에 대한 Google 이미지 검색

그래픽을 완벽하게 설명하고 이미지 검색자의 의도와 일치하는 대체 텍스트를 작성할 수 있다면 페이지에 대한 또 다른 순위 기회를 만들 수 있습니다.

 

7. 훌륭한 콘텐츠 만들기

방문자에게 좋은 경험을 제공하고 결과적으로 좋은 순위를 얻으려면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많은 기술적 순위 요소가 있습니다. 그러나 콘텐츠가 형편없으면 그 어느 것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훌륭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을까요? 그것은 정말로 달려 있습니다.

웹 디자인 서비스를 설명하는 페이지와 블렌더 제품 페이지의 차이점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웹 디자인 서비스 페이지는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 웹 디자이너를 고용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하십시오.
  • 디자인 서비스에 수반되는 것
  • 결과 측면에서 기대할 수 있는 것
  • 평가 또는 포트폴리오 샘플의 형태로 일부 증거를 포함하십시오.
  • 다음 단계 또는 연락 방법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그것은 포괄적이고 유용한 페이지가 될 것입니다. 사업주가 "내 근처에 있는 웹디자이너를 고용해" 또는 "웹디자이너를 고용해야 하나요?"를 검색하면 해당 페이지에서 충분히 답변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제품 페이지는 다음을 수행해야 합니다.

  • 블렌더에 대한 간략한 요약을 제공하십시오.
  • 블렌더 사진, 다양한 각도 및 제품의 다양한 변형을 보여줍니다.
  • 가격을 표시하십시오.
  • 고객이 장바구니에 추가하거나 나중을 위해 저장하도록 허용합니다.
  • 블렌더의 기술 사양을 포함하십시오.
  • 관련 제품을 추천합니다.
  • 정렬 가능한 고객 평가 및 평가를 표시합니다.

쇼핑객이 원하는 마지막 것은 서비스 페이지 중 하나와 같은 제품 페이지로 연결되는 것입니다.

따라서 훌륭한 콘텐츠는 잘 작성되고 오류가 없어야 할 뿐만 아니라 검색자의 의도와 기대에도 부합해야 합니다. 그렇게 할 수 있다면 방문자는 모든 내용을 읽어야 하는 동안 머물게 되며 이는 페이지의 순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8. 가독성과 가독성을 위해 콘텐츠 구성

필요한 세부 정보를 올바른 형식으로 포함하는 것은 방문자에게 가치 있는 페이지 콘텐츠를 만드는 데 중요한 부분입니다. 구조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선 모든 페이지가 사람이 읽을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따라서 다음이 포함됩니다.

  • 더 짧은 문장과 단락
  • 긴 페이지에 대한 링크 가능한 목차
  • 헤더 태그는 수백 단어마다
  • 전체에 걸쳐 설명적이고 지지적인 이미지
  • 큰따옴표 및 굵은 문구와 같은 텍스트 콜 아웃

읽기 어려운 페이지를 만들고 페이지 내용에 대한 간략한 요약을 더 쉽게 스캔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더 많은 방문자가 페이지를 읽고 여러분의 클릭 유도 문안을 따를 의향이 있음을 알게 될 것입니다.

헤밍웨이(Hemingway)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페이지의 가독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각 페이지의 텍스트를 편집기에 빠르게 띄우고 권장 사항을 따르십시오.

더 나은 콘텐츠를 위한 헤밍웨이 에디터

또한 Google의 색인 생성 봇이 페이지를 얼마나 잘 읽을 수 있는지 생각해야 합니다. 그들은 신호를 감지할 만큼 똑똑하지만 비타민 D의 이점이나 새 샤워 헤드를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기사를 앉아서 읽을 만큼 똑똑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HTML 메타 태그와 계층적 헤더 태그를 사용하여 봇에게 페이지가 무엇인지 알려야 합니다.

워드프레스(WordPress) 사이트를 구축하는 경우 Yoast SEO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사이트의 각 페이지를 스캔하고 읽을 수 있는 정도(무엇보다도)를 분석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가독성을 위한 Yoast 분석 및 팁

 

9. 클릭할 가치가 있는 제목 태그 및 메타 설명 만들기

정말 훌륭한 콘텐츠를 눈으로 확인하려면 검색 결과에서 사용자가 보는 간략한 미리보기가 사용자를 유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검색을 통해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이 발생하면 Google에서 이를 알아차릴 것입니다.

그러나 단순히 피상적인 클릭만 할 수는 없습니다. Google에서 페이지의 콘텐츠를 본 즉시 페이지가 거의 즉시 감소하는 엄청난 양의 트래픽을 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여러분의 페이지는 검색 결과에서 제대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목표는 clickbait-y 제목 태그와 메타 설명을 멀리하고 클릭할 가치가 있는 것으로 만드는 것입니다.

가장 먼저 주목해야 할 것은 길이입니다. Google은 프레젠테이션을 할 수 있는 특정 공간만 제공합니다.

이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도구가 많이 있지만 저는 Mangools의 SERP 시뮬레이터를 선호합니다.

Mangools SERP 시뮬레이터는 웹마스터가 제목 태그와 메타 설명을 수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URL, 제목 태그 및 메타 설명을 가지고 놀고 할당된 공간에 맞게 실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찾고자 하는 키워드에 대해 현재 순위가 매겨진 페이지와 비교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정말 유용한 참조 포인트가 될 수 있습니다. 결국 해당 사이트가 첫 번째 SERP에 도달했다면 올바른 일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클릭할 가치가 있는 제목을 작성할 때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은 얼마나 매력적인지입니다.

이에 대해 제가 추천하는 도구는 CoSchedule의 Headline Studio입니다.

CoSchedule의 Headline Studio 도구는 타이틀의 클릭 가치를 분석합니다.

기본 웹 페이지에서는 이것이 그다지 유용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정보 또는 연락처 페이지와 같은 것으로 창의력을 발휘할 필요가 없습니다. 하지만 콘텐츠 마케팅을 위해? Google에서 관심을 끌기 위해 경쟁 기사를 이기고 싶다면 이 도구가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10. 페이지당 하나의 포커스 키워드 선택

페이지에 키워드 태그를 추가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Google에서 자동으로 사이트 순위를 지정합니다. 키워드 최적화는 그렇지 않습니다.

대신 페이지당 하나의 고유한 키워드를 선택하고 그 주위에 콘텐츠를 작성합니다. 따라서 자신에게 명확한 초점을 맞춘 다음 페이지의 주제를 종합적으로 푸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그러나 키워드 순위를 높일 수 있는 기회를 높이려면 브랜드와 관련성이 있어야 하고 잠재고객에게 유용해야 하며 사이트에서 실제로 키워드를 놓고 경쟁할 수 있어야 합니다.

Google 키워드 플래너를 사용하여 다음 기준에 맞는 키워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Google 키워드 플래너에서 "연말 선물 아이디어" 검색

궁극적으로 다음과 같은 키워드를 선택해야 합니다.

  • 상당한 양의 월간 검색이 있습니다. 1,000개 이상이 제가 목표로 하는 것입니다.
  • 경쟁은 "낮음"에서 "중간"이지만 낮을수록 좋습니다.
  • 사용자 의도와 일치합니다. 따라서 해당 키워드를 Google에 입력하고 찾은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검색 결과의 첫 번째 페이지에 있는 사이트를 살펴봅니다. 여러분의 페이지에서 다룰 내용과 일치합니까? 그렇다면 사용자의 검색 의도와 일치하는 키워드를 찾은 것입니다.

이제 방문자의 질문과 우려 사항을 해결하는 훌륭한 콘텐츠를 작성하고 있다면 포커스 키워드에 대한 최적화가 자연스럽게 이루어질 것입니다. 타겟팅하려는 관련 키워드도 마찬가지입니다. 각 페이지에 대한 내용을 작성함에 따라 키워드가 유기적으로 나타납니다.

하지만 Google의 인덱싱 봇이 페이지의 콘텐츠를 "읽기" 위해 특정 HTML 및 헤더 태그가 필요하다고 말한 것을 기억하십니까? 즉, 해당 영역 중 일부에 focus 키워드를 포함해야 하므로 페이지 내용에 대해 질문할 필요가 없습니다.

포커스 키워드가 표시되어야 하는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제목 태그(H1)
  • 메타 설명
  • 슬러그(하이퍼링크)
  • 인트로 내에서
  • 첫 번째 H2 헤더 태그입니다.
  • 페이지에서 가장 중요한 이미지의 대체 텍스트.
  • 결론 내에서.
  • 또한 사람들이 검색할 수 있는 유사 키워드와 함께 페이지 전체에 나타나야 합니다.

Yoast SEO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이를 분석할 수도 있습니다.

더 강력한 SEO를 위한 Yoast SEO 플러그인 팁 및 권장 사항

 

11. 내부 링크 전략 개선

자, 여기에서 Google이 직접적으로 신경 쓰지 않을 수도 있지만 사이트 순위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 SEO 전략에 대해 알아보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내부 링크는 사이트에 대해 상호 연결된 구조를 생성하기 때문에 가치가 있습니다. 이것이 왜 중요한지에 대한 기본적인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홈페이지의 웹사이트 링크 예

이것이 여러분의 웹사이트에 있는 페이지라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각각은 홈 페이지와 기본 탐색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구조는 각 페이지가 회사의 전반적인 메시지와 사명과 관련이 있지만 서로 관련이 없음을 알려줍니다. 그리고 그건 말이 안 되죠, 그렇죠?

웹 디자인 서비스에 대해 방문자를 교육할 때 자연스럽게 WordPress 및 전자 상거래 디자인을 전문으로 하게 됩니다. 따라서 이러한 내부 링크는 웹 디자인 페이지에 나타나야 합니다. 그 반대.

또한 포트폴리오 및 문의하기 페이지는 사이트에서 가장 일반적인 CTA가 될 것입니다. 잠재 고객이 강제로 홈페이지로 돌아가거나 탐색으로 스크롤하여 조치를 취하도록 해서는 안 됩니다. 이러한 내부 링크 또는 버튼을 서비스 페이지의 콘텐츠에 포함함으로써 다음 단계로 빠르고 직접적인 연결을 제공합니다.

사용자 여정을 직관적으로 만들수록 사용자가 더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강력한 내부 연결 구조를 가진 웹사이트가 검색 결과에서 좋은 성과를 내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또 다른 이유는 내부 링크를 통해 Google 봇이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를 찾고 서로 관련되는 방식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12. 신뢰할 수 있는 외부 링크만 사용

링크 주스는 비즈니스 소유자가 백링크를 얻는 데 집착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곧 알아보겠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여러분의 사이트에 포함할 외부 링크를 선택할 때 작용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링크 주스는 한 사이트가 dofollow 링크를 통해 권한을 다른 사이트에 전달할 수 있다는 아이디어입니다. 따라서 권위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 연결함으로써 여러분의 사이트는 해당 연결로 인해 검색 엔진에서 자신의 영향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 가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방문자에게 보안 위협이 되거나 신뢰할 수 없는 잘못된 정보가 포함된 웹 사이트에 대한 외부 링크를 생성하는 경우 해당 평판이 웹 사이트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하는 모든 외부 링크가 필요하고 신뢰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은 경우 제거하십시오.

 

13. 사이트를 추천 스니펫으로 나열하기

이 게시물의 앞부분에서 클릭당 지불 광고가 SEO 프로세스를 단축하고 Google의 첫 페이지에 들어갈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사실이 아닙니다.

Google 이미지 검색을 위해 이미지를 최적화하면 사이트가 검색 결과의 맨 위에 표시될 수 있는 방법을 이미 살펴보았습니다. 앞서 나가는 또 다른 방법은 구조화된 데이터를 사용하여 페이지를 최적화하여 추천 스니펫으로 자리를 잡는 것입니다.

"대출을 어떻게 받습니까?"라는 질문에 답변하는 Bankrate의 이 페이지를 좋아요 :

"대출 받는 방법"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는 Google의 추천 스니펫 예

구조화된 데이터만으로는 웹페이지를 추천 스니펫 공간으로 즉시 이동할 수 없습니다. 내용은 가능한 한 최상이어야 하고 구조화된 데이터는 잘 작성되어야 합니다.

Schema.org는 올바른 카테고리를 선택하고 해당 카테고리에 대한 구조화된 데이터를 작성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SchemaMarkup.org 마이크로데이터

이를 사용하여 페이지에 대한 관련 마이크로데이터를 작성하는 것이 가장 합리적입니다. 예를 들어 정보 페이지에 구조화된 데이터가 첨부되어 있으면 이점이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단계별 프로세스를 설명하는 긴 블로그 게시물이 필요합니다.

원하는 경우 이 코드를 페이지에 삽입하는 데 도움이 되는 WordPress 플러그인(Yoast가 그중 하나임)이 있습니다.

 

14. 고품질 백링크 얻기

여러분의 웹사이트를 가리키는 백링크는 여러분의 사이트가 공유할 가치가 있고 신뢰할 수 있음을 구글(Google)에 알리는 큰 지표입니다.

그러나 SEO의 다른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많은 백링크에 속일 수 없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서 가져와야 하고 관련성이 있어야 합니다. 이것이 백링크에 대한 지불이나 물물교환이 일반적으로 효과적이지 않은 이유입니다. 웹 페이지의 백링크가 사이트의 콘텐츠에 유기적으로 맞지 않으면 방문자가 클릭하지 않습니다.

권한을 생성하고 그 과정에서 SEO 순위를 향상시키는 백링크 저장소를 구축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활동하고 권위자가 되십시오.

일반적으로 게시물의 80%는 홍보용이 아니어야 합니다. 청중과 관련된 모든 종류의 소스에서 콘텐츠를 공유하면 더 의미 있는 참여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결국 자신의 콘텐츠에 스포트라이트를 주고 사람들이 이를 소셜 미디어에서도 공유하게 할 것입니다.

Google은 여러분의 사이트 순위를 매길 때 다음을 살펴봅니다. 여러분의 브랜드에서 어떤 종류의 사회적 신호가 발생합니까?

전문가로 추천받기

사람들이 당신을 해당 분야의 전문가로 보기 위해 인플루언서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의 평판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의 평판을 활용하여 연설을 함으로써 권위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하는 일과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따라서 전문가를 찾고 있는 해당 분야의 팟캐스트, 웨비나 및 컨퍼런스를 찾으십시오.

게스트 블로거 되기

대중 연설이 당신의 강점이 아니어도 괜찮습니다. 게스트 블로깅 공연을 정렬하는 대신 관심을 돌리십시오.

(돈을 받든 받지 않든) 권위 있는 웹사이트를 위한 고품질 콘텐츠를 작성하면 자신의 브랜드에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그리고 Google은 해당 권한을 여러분의 사이트에 전달합니다.

 

15. GOOGLE 마이 비즈니스 페이지 만들기

모든 비즈니스는 Google 마이 비즈니스 페이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SEO와 관련된 여러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지역 비즈니스가 말 그대로 Google 마이 비즈니스를 사용하여 지도에 자신을 표시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구글에서 '내 주변 식당'을 검색하면 다음과 같다.

지도 결과와 함께 "내 주변 레스토랑"에 대한 Google 검색

여러분의 사이트가 첫 번째 검색엔진 결과 페이지(SERP)에 나타나지 않더라도 검색 결과의 맨 위에 있는 지도는 어쨌든 여러분에게 앞자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마이 비즈니스(My Business) 페이지를 만드는 또 다른 이유는 Ford's Garage 가 여기에서 수행하는 것처럼 지식 그래프 사이드바를 제어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플로리다주 탬파에 있는 Ford's Garage에 대한 Google 지식 그래프

고품질 그래픽, 비즈니스에 대한 관련 세부 정보, 긍정적인 고객 리뷰 수집을 통해 이 지식 그래프는 Google과 잠재 고객의 관점에서 브랜드 평판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6. 콘텐츠 새로고침

이는 사이트의 모든 콘텐츠, 심지어 가장 실적이 좋은 페이지에도 유용합니다.

사이트가 관심을 끌기 시작하면 Google Analytics 데이터를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아무도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 것 같거나 더 심하게는 항상 튕기는 것처럼 보이는 몇 페이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

Google Analytics에서 행동 > 사이트 콘텐츠로 이동하여 실적이 저조한 페이지를 파악합니다.

Google Analytics를 사용하여 사이트 성능 분석

그런 다음, 다음과 같이 자문해 보십시오.

  1. 이 페이지가 사용자 여정의 필수 부분입니까? 그렇지 않은 경우 스크랩하고 사이트에 방해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이 페이지가 필요한 경우 청중에게 더 가치 있고 관련성 있게 만들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합니까?

사이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페이지가 있는 경우 원래 작성한 것의 적어도 일부가 1~2년 안에 오래되거나 관련이 없어질 것이라고 예상하는 것은 무리가 아닙니다. 따라서 이러한 항목도 새로 고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게 하려면 간단합니다. 초점 키워드에 대해 구글(Google)에서 검색하십시오. 상위 5개 결과를 읽고 게시물에 어떤 종류의 정보가 누락되었는지 확인하세요. 그런 다음 그에 따라 업데이트하십시오.

구식이거나 관련이 없는 것도 제거해야 합니다.

 

17. 구글 검색 콘솔(Google Search Console)을 정기적으로 모니터링

마지막으로 구글 검색 콘솔(Google Search Console)을 계속 주시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여러분의 사이트가 원하는 만큼 순위가 매겨지지 않는 이유를 알려주는 귀중한 정보가 많이 있습니다. 다음과 관련된 문제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인덱싱
  • 모바일 사용성
  • 보안
  • 핵심 웹 바이탈

또한 사이트의 전반적인 순위에 대한 데이터도 찾을 수 있습니다. 성능 탭에서 다음을 찾을 수 있습니다.

Google Search Console의 성능 결과는 사용자에게 Google에서 페이지 순위를 알려줍니다

이를 사용하여 다음을 식별합니다.

  • 여러분이 순위를 매기고 있고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키워드는 무엇입니까?
  • 가장 많은 노출을 얻고 있지만 클릭은 발생하지 않는 키워드는 무엇입니까?
  • 가장 많은 클릭이 발생하지만 노출은 많지 않은 키워드는 무엇입니까?
  • 순위가 낮고 개선할 수 있는 키워드.

SEO 전략이 얼마나 강력한지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습니다. 클릭수, 노출수 및 위치 탭을 사용하여 데이터를 정렬하면 진행 상황을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사이트에 높은 자격을 갖춘 트래픽을 가져올 수 있고 가져와야 하지만 그렇지 않은 페이지를 수정하는 데 우선순위를 둡니다.

 

마무리

검색엔진 최적화(SEO) 순위가 향상되기까지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 궁금하다면 그것은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도메인의 현재 권한이 낮으면 실질적으로 주요 변경 사항을 확인하는 데 약 6개월이 걸릴 수 있습니다. 즉, 위의 모든 제안을 구현하면 확실히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검색엔진 최적화(SEO)에는 실제 지름길이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무엇보다 권위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와 브랜드를 갖춰야 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SEO 전술이 실제로 효과가 있을 수 있도록 온라인에서 신뢰성을 구축하기 위해 시간을 할애해야 합니다.

원본 링크. 17 THINGS YOU CAN DO TO IMPROVE YOUR SEO RANKING IN 202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