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64종 길 찾기 무료 아이콘 세트 다운로드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22. 1. 24. 00:36

본문

새로운 장소를 방문할 때마다 빠르게 탐색하고 올바른 방향을 찾아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결과적으로 길 찾기는 현대 건축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탐색에는 직관적인 인식을 위한 아이콘이 함께 제공될 수 있으며, 사람들이 더 효과적으로 탐색할 수 있도록 하려면 직관적인 시각적 요소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픽 서퍼(GraphicSurf)에서 개발한 3가지 내비게이션 키트가 있어 전시회, 콘서트, 박물관 등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제시된 각 세트에는 방향 화살표,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및 거동이 불편한 사람들을 위한 램프 형태의 기본 탐색이 포함됩니다.

소화전과 진료소를 나타내는 화재 안전 아이콘도 있습니다. 각 세트에는 특정 이벤트의 특정 영역을 식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특수 아이콘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당 길 찾기 무료 아이콘 세트는 총 164종으로 PNG, SVG, AI, EPS 파일 포맷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개인 및 상업용 사용은 무료이지만 라이선스 세부 정보를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저작자 표시는 필요하지 않지만 번들이나 개별 아이콘을 재판매하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블로그나 다른 게시물에 통해 공유하고 싶다는 디자이너의 이름과 기사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면 자유롭게 배포할 수 있습니다.

 

Wayfinding Icon Set “Exhibition”

Wayfinding Icon Set “Exhibition”

 

Wayfinding Icon Set “Museum”

Wayfinding Icon Set “Museum”

 

Wayfinding Icon Set “Concert”

Wayfinding Icon Set “Concert”

원문 링크. Freebie: Wayfinding Icon Sets (164 Icons, PNG, SVG, AI, EPS)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