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로 시작하는 방법

Marketing News/Marketing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22. 4. 30. 08:41

본문

인스타그램(Instagram)은 새로운 잠재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관계를 맺으려는 회사나 점주들이 선호하는 소셜 플랫폼이 되었으며 인스타그램의 인플루언서 마케팅은 이러한 추세에 따라 소셜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수단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동향에 맞춰 브랜드나 서비스와 적절한 인플루언서와 협업하면 종종 브랜드와 매출에 엄청난 도움이 됩니다.

 

인스타그램의 디지털 크리에이터는 누구인가?

이 디지털 크리에이터는 사람들의 마음에 새로운 이념을 심어주고 정당성을 형성하고 상당한 팔로워를 형성하는 특별한 능력을 가진 평범한 인스타그램 사용자입니다. 엄청난 수의 팔로워와 강력한 상호 작용 및 영향력은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의 전형입니다.

많은 브랜드와 기업의 디지털 크리에이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 특정 분야는 엄청나게 성장했습니다. 그러나 마케팅 및 제품 홍보를 위한 인플루언서를 포함하는 많은 분야에서 자신에게 적합한 틈새시장을 어떻게 찾고 결정할 것인지는 고민해야 합니다.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로 시작하기 위한 9가지 팁

1. 관심 있고 독특한 세그먼트를 선택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분야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이는 향후 합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모든 인스타그램(Instagram) 인플루언서는 여러분의 롤 모델이 하고 있다는 이유로 틈새시장을 선택합니다. 지식과 전문 지식이 없는 분야를 선택하면 소셜 미디어 프로필에 실수가 생깁니다. 

 

2. 흥미로운 바이오 만들기

인플루언서로 들어갈 분야를 결정한 후에는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을 사람들에게 알려줄 매력적인 프로필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리고 매력적인 이야기를 언급해야 합니다. Instagram Bio는 사람들이 여러분을 팔로우할지 여부를 결정하기 때문에 신경 써서 프로필을 만들어야 합니다.

 

3. 스토리 공유

대부분의 사람들은 인플루언서가 하는 모든 일은 단지 홍보하는 제품과 자신의 사진을 공유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사용자가 프로필에서 보는 것입니다. 인플루언서가 이야기를 나누기 전에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인플루언서를 꿈꾸는 사람들도 마찬가지입니다. 한 장의 사진에도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는 점을 유의해야 합니다. 게시물에 작성하는 캡션은 흥미를 유발하고 사용자를 묶을 수 있어야 합니다. 일부 사용자에게는 단순한 두 줄짜리가 유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매력적인 인스타 피드 만들기

가장 인기 있는 인플루언서들을 살펴보면 그들의 인스타그램 피드가 잘 조정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일부는 색상별로 또는 일부는 테마별로 조정되어 있습니다. 게시할 사진은 독특하고 개별적으로나 집합적으로도 아름다워야 합니다.

이를 위해 많은 인플루언서가 다양한 사진 편집 앱과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하나의 사진도 잘 조정되고 피드에 별도의 엔터티를 생성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5. 일관성이 원칙

소셜 미디어에 있고 플랫폼에서 인지도를 얻는 것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일관성이 큰 역할을 합니다. 일주일 안에 피드를 업데이트할 일정을 결정하도록 합니다. 일부 인플루언서는 처음에 가능한 한 일관성을 유지하려고 합니다. 일주일에 2~3개의 사진이나 동영상을 올리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팔로워 가 늘어나면서 좋아요와 공유를 받기 시작하면 업데이트 일정을 다시 잡습니다.

또한, 일부 인플루언서는 인플루언서 시장에서 자신의 입지를 빠르게 확립하기 위해 처음에 인스타그램 조회수를 구매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 활동은 가짜 또는 불법이 아니지만 시장에 빨리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6. 적절한 해시태그 선택

인스타그램에서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가는 방법을 묻는다면 가장 먼저 정확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할 것입니다. 이 해시태그는 인스타그램 사용자가 같은 분야에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검색되기를 원하는 경우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 해시태그는 사진을 인기 있는 페이지로 가져옵니다. 기본적으로 Instagram에서는 하나의 게시물에 30개의 해시태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인플루언서들은 10-20개의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하며, 그것도 하루에 유행하고 있는 사진 및 스토리와 관련이 있습니다.

 

7. 인스타그램 스토리 기능 사용하기

인스타그램의 스토리 기능은 확실히 가장 중요합니다. 많은 사용자와 인플루언서가 합류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약 5억 명의 앱 사용자가 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자동으로 더 많은 도달 범위를 얻고 인기를 얻는 이상적인 도구가 됩니다.

여러분의 일반 팔로워가 아닌 사람들도 여러분의 Instagram 스토리를 볼 수 있습니다. Instagram 스토리에 해시태그나 위치를 추가하면 더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10,000명의 사용자가 있는 경우 스토리에 슬라이드 기능을 사용하는 외부 URL을 추가합니다.

 

8. 비즈니스 계정이 필요하고 선호해야.

인스타그램은 많은 업데이트 후에 비즈니스 계정 기능을 출시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가 계정이 일반 계정인지 비즈니스 관련 계정인지 구분할 수 있는 별도의 엔터티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비즈니스 계정을 통해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인스타그램(Instagram) 인사이트(분석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Instagram)을 사용하면 인사이트를 통해 사용자가 팔로어의 인구 통계, 연령 그룹 및 성별을 포함한 다양한 통계를 볼 수 있습니다.

 

9. 관련 브랜드 및 회사 태그 지정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작성할 때 관련 브랜드와 회사명 태그를 지정하여 여러분의 창의적인 활동과 재능을 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이것은 여러분이 그들과 교류하고 멋진 프로필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이것은 많은 인플루언서의 수입원이 되기도 하는데 이제는 수많은 브랜드와 회사들이 인스타그램(Instagram) 페이지에서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인플루언서에게 막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결론

위의 모든 팁을 통해 인플루언서가 될 준비가 되었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라, 이러한 팁이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로 시작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고 앞으로 직면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인플루언서가 된다는 것은 인스타그램(Instagram) 피드에 아름답고 돋보이는 사진을 게시하는 것으로 유명할 뿐만 아니라, 여러분이 만든 혁신으로 변화를 가져오는 것이기도 합니다. 여러분이 공유하는 콘텐츠는 사람들로 하여금 사고 패턴을 바꾸고 삶에서 구현하도록 해야 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