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자이너잡 '파인드잡'과 제휴 채용정보 공유효과는?

Design News/Brand Marketing

by 김현욱 a.k.a. 마루 2007. 9. 19. 15:24

본문

디자이너잡, 생활취업포털 '파인드잡'과 제휴 체결!
- 디자인분야 채용정보 공유 및 취업기회 확대
 

우리나라 직업군은 12,000개! 하지만 취업의 문은 여전히 좁고 다양한 채용정보 공유도 쉽지않은것이 사실이다. 이러한 시점에서 디자이너잡이 파인드잡과 제휴를 체결, 디자인 분야 채용정보를 공유함으로써 디자인 분야로 진출하고자 하는 취업 준비생들이 채용정보를 얻을 수 있는 폭이 넓어질것으로 예상된다.
 
2007년09월19일 디자인분야 전문취업사이트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과 생활취업포털 파인드잡(www.findjob.co.kr)이 전략적 제휴를 맺고 양 사이트에 게재된 디자인 관련 채용정보를 공유하기로 했다고 19일 밝혔다고 한다. [뉴스와이어 관련기사 참조]

이번 제휴 체결로 디자인너잡은 파인드잡에 디자인분야의 전문채용정보와 디자인 공모전, 디자인 교육정보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게 되고, 파인드잡의 사이트에 등록된 구인정보 중 디자인분야의 관련된 채용정보를 디자이너잡에 공급하게 될 예정이다. 아울러 디자이너잡과 파인드잡은 앞으로 온라인 채용박람회, 이벤트 등 공동 마케팅 및 프로모션 활동도 펼칠 예정이라고 한다.

결과적으로 이번 양사의 업무제휴를 통해 디자인 분야에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나 취업 준비생들이 보다 폭넓고 전문화된 채용정보를 제공 받을 수 있게 되었고, 더불어 디자인 분야 전문인력을 필요로 하는 기업측도 디자인 전문 인력 정보를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어 디자인 분야 인력 채용이 보다 원활하고 효과적으로 이루어질 것이란 큰 기대를 가져본다.

참고로, 디자이너잡은 한국디자인진흥원, 잡링크, 스카우트, 엔잡, 잡이스 등 취업포털사이트에도 채용정보를 제공하고 주요 제휴채널을 확보하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