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15개 트렌드 담은 2019 연례 테크 트렌드 보고서 발표, 세계의 이목이 집중되는 까닭은?

Digital News/IT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19. 3. 10. 16:15

본문

퓨처 투데이 인스티튜트(Future Today Institute)는 오늘 작년 225개 트렌드에서 315개 트렌드를 보여주는 최신 연례 테크 트렌드 보고서를 발표했다. 이것은 기술 동향 보고서의 12번째다.


이 보고서는 에너지, 로봇 공학, 인공 지능, 교통, 데이터, 개인 정보 보호 및 보안과 같은 분야의 주요 추세를 강조한다.

퓨처 투데이 연구소(Future Today Institute) 디렉터 겸 뉴욕 스턴 스쿨 경영 대학원(New York University Stern School of Business) 교수인 에이미 웹(Amy Webb)은 오늘 텍사스 오스틴에 있는 SXSW에서 보고서 및 세부 하이라이트를 발표할 예정이다.

이 보고서는 Fortune 500대 기업뿐만 아니라 중소기업, 대학, 정부 및 신생 기업이 이용할 수 있도록 작성되었다.

2019년 기술 동향 보고서는 화요일의 'Big Nine' 발간 소식에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Amy Webb 교수의 저서 'Big Nine'은 마이크로 소프트(Microsoft), 텐센트(Tencent), 바이두(Baidu), 구글(Google)과 같은 세계 최대의 기술 회사의 영향력을 통해 인류의 미래에 대한 낙관적이고 실용적이며 재앙적인 예측을 모았다.

이 보고서에는 은행에서부터 미용에 이르기까지 업계의 동향 분석과 미래를 계획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이 포함되어 있다.

Webb 교수는 많은 조직이 시간에 대해 올바른 방법을 생각하고 있지 않으며 향후 계획을 세워야 한다고 주장한다.

2019 연례 테크 트렌드 보고서의 관심은 무척 뜨겁다. 보고서를 내려 받기 위한 접속자가 많아 트래픽이 폭증해 일시적인 서버 다운 현상이 벌어지고 있는 상황이다.


2019 연례 테크 트렌드 보고서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