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셔터스톡 참여자앱(Shutterstock contributor), 스마트폰으로 수익창출 기회 확대

Design News/Design Trend

by 김현욱 a.k.a. 마루 2019. 3. 14. 17:06

본문

고품질 콘텐츠 서비스 글로벌 IT 기업 셔터스톡이 21개 언어로 사용 가능한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참여자 앱의 인앱 참여자 가입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셔터스톡 웹사이트 뿐만 아니라 앱에서도 가입이 가능해져 셔터스톡 참여자가 되는 것이 더욱 간편해졌다.

기존 셔터스톡 사진작가 및 영상작가들의 ios 및 안드로이드 참여자 앱 활용율이 급격히 증가하면서  인앱 가입의 필요성이 대두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세계 사진작가 및 영상작가들은 셔터스톡 컨트리뷰터 앱을 활용해 수익을 올릴 수 있게 되었다. 스마트폰 카메라 기술의 발전으로 DSLR에 준하는 사진 퀄리티를 스마트폰에서 구현할 수 있게 되었으며, 셔터스톡 라이선스 퀄리티 기준을 충족시키고 있다. 셔터스톡 앱을 활용하는 참여자들은 고객이 특정 지역에서 어떤 이미지를 찾고 있는지, 판매 및 수수료, 이미지 승인이 발생하는대로 푸시 알림을 통해 즉각 확인할 수 있다.

셔터스톡 창립자이자 CEO인 존 오린저(Jon Oringer)는 “전 세계적으로 65만명이 넘는 셔터스톡 참여자는 셔터스톡 참여자 앱에서 매달 약 50만개의 콘텐츠를 업로드한다”며, ”비주얼에 민감하며 ‘모바일 퍼스트’인 현세대에게 향상된 인앱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이제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앱에서 바로 참여자로 가입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에서 촬영한 이미지로 손쉽게 수익을 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인앱 가입 절차가 완료되면, 참여자들은 곧바로 셔터스톡 플랫폼에 자신의 콘텐츠를 업로드 할 수 있다. 엡을 통해 업로드하면 스마트폰 갤러리 내 수많은 이미지를 활용해 수익을 거둘 수 있다.

또한, 셔터스톡은 고객이 원하는 이미지를 신속히 찾을 수 있도록 고객용 앱에 셔터스톡의 가장 인기 있는 검색 기능 중 하나인 비슷한 이미지 검색 기능을 추가로 업데이트했다.

셔터스톡 참여자 앱(Shutterstock Contributor)은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Shutterstock Contributor’를 검색해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