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0만 개 이상의 무료 아이콘을 검색할 수 있는 데이터베이스, 아이콘 덕(Iconduck)

Design Information/Design Resources

by 김현욱 a.k.a. 마루 2021. 2. 10. 10:21

본문

무료 아이콘 & 일러스트레이션 데이터베이스 아이콘 덕(Iconduck)

 

시각적 인터페이스를 구성하는 요소로 비중을 크게 차지하고 있는 아이콘의 쓰임새는 날로 높아지고 있다. 많은 디자이너가 인터넷을 통해 검색하거나 마켓 플레이스를 누비고 다닌다.

 

하지만, 이제는 그러한 수고로움을 조금은 덜어도 된다. 오픈 소스 무료 아이콘 일러스트레이션을 검색하고 바로 활용할 수 있는 데이터베이스 서비스 아이콘 덕(Iconduck)을 이용하면 되기 때문이다.

 

아이콘 덕(Iconduck)은 109,822개 이상의 무료 아이콘, 일러스트레이션, 그래픽 및 이모티콘 리소스를 제공한다. 이 프로젝트의 목적은 오픈 소스 아이콘과 일러스트레이션의 접근성을 높이는 데 있다.

 

또한, 개별 무료 아이콘 외 아이콘 세트를 수집하고 태그를 지정하고 검색이 가능하게 함으로써 이용자의 편의성을 지원하고 있다. 선별된 무료 아이콘 리소스 세트를 찾아 다양한 디자인 프로젝트는 물론 인포그래픽, 파워포인트, 각종 홍보물 작업에도 유용하게 적용할 수 있다.

 

아이콘 덕(Iconduck)의 무료 아이콘, 일러스트레이션 리소스는 확장 가능한 벡터 기반 SVG 파일 포맷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어 그 활용도가 높다.

 

무료 아이콘, 일러스트레이션 데이터베이스 아이콘 덕(Iconduck) 바로 가기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